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시작

추석명절 청렴서한문

  • 당진시장
  • 조회 : 240
  • 등록일 : 2020-09-22
첨부파일
청렴 서한문.jpg (1,447kb)
존경하는 17만 당진 시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당진시장 김홍장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한 생활 속 거리두기 실천과 기나긴 장마로 그 어느 때보다 어려움이 많았음에도 당진시정을 향한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고 계신 시민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와 존경의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시는 사람중심, 시민행복, 소통과 참여, 책임과 신뢰의 원칙을 기반으로 『더 큰 도약, 살맛나는 당진』을 만들고, ‘반부패·청렴활동 강화’를 통한 청렴한 조직문화 정착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직도 관행적으로 이어온 악습과 온정주의에서 비롯된 선물, 인사청탁 및 향응접대 등의 잔재가 여전히 남아있어 청렴사회 건설의 걸림돌이 되고 있습니다.

이에 저를 비롯한 1천 5백여 공직자는 『청렴한 공직문화 실천』을 통해 신뢰받는 공직사회를 달성하고, 시민 여러분과의 아름다운 동행으로 당진시의 지속가능한 가치를 구현해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시민 여러분들께서도 함께 동참해 주시기 바라오며, 혹시라도 당진시 공무원이 직무 관련자에게 선물 등을 요구하거나 지위를 이용한 부당 행위를 알게 된 경우 클린신고센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원할한 직무수행 또는 사교·의례 목적의 음식물 등의 가액 범위(직무관련자 제외)
* 음식물(3만원) **선물·경조사(5만원, 농축수산물·가공물의 경우 20만원 이내)

다시 한 번 당진 시정에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고 계신 시민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다가오는 한가위 가족과 함께 행복하고 풍요로운 명절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0년 9월
당진시장 김홍장 드림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당진시청이(가) 창작한 추석명절 청렴서한문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