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과 상생하는 합덕청소년문화의집-아티스튜디오
지역과 상생하는 합덕청소년문화의집-아티스튜디오
진로 체험 프로그램 업무 협약 체결
 

당진시 합덕읍에 위치한 합덕청소년문화의집에서 지난 2022년 12월에 이어 23년 2월 11일에 당진시 문화·예술 서비스 전문업체 아티스튜디오와 지역 청소년의 진로 체험 프로그램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합덕청소년문화의집은 지역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진로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 2021년부터 인근 지역 진로 체험 업체를 발굴하여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있으며, 2022년에는 조아베이크샵과 요리&전문 푸드 아트 진로 체험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합덕 제일체육관과 체육 관련 진로 체험 제공을 위한 업무 협약을 실시 하였으며, 올해는 아티스튜디오와 문화·예술의 전문 체험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이 이루어졌다.
 
아티스튜디오는 합덕청소년문화의집을 비롯한 송악청소년문화의집, 사회복지관 등 다양한 기관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문화·예술 분야 강의 뿐만 아니라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업무 협약을 체결한 이요한(아티스튜디오 공동대표)은 “많은 청소년들이 예술을 통해 경험하고, 즐기며 더 밝은 에너지를 얻기를 바란다.” 하였으며, 신승우(아티스튜디오 공동대표)는 “ 예술 프로그램을 통해 학업에서 잠시 벗어나 취미를 개발하고 진로를 정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라고 밝혔다.
 
합덕청소년문화의집은 진로 체험 외에도 가족 캠핑, 가족 천문 등의 가족프로그램, 바리스타 자격증 취득 프로그램, 힐링테라피(컬러테라피, 푸드테라피, 공예테라피), 체험테마파크(통기타, 보컬, 태권도, 요리 등) 등 연간 20개 이상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합덕청소년문화의집 카카오톡 채널과 인스타그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합덕청소년문화의집 041)363-5370~5로 문의 바란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