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시체육회, 도민체전 앞두고 임시총회 열어

당진시체육회, 도민체전 앞두고 임시총회 열어
- 당진시, 충남도민체전 종합우승 도전 -


 

 

 

당진시체육회는 지난 17일 당진시종합운동장 내 트레이닝센터와 실내체육관에서 임시총회와 결의대회를 갖고 이달 30일부터 내달 3일까지 부여군 일원에서 열리는 제66회 충남도민체전 우승을 다짐했다.


올해 도민체전에 19개 종목에 500여 명의 선수단이 참가할 예정인 당진시는 이날 열린 임시총회에서 김홍장 당진시장과 각 경기가맹단체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선수단 격려와 종합우승에 대한 결의를 다졌다.


또한 2012년 서산시에서 열린 제64회 대회에서 개최시인 서산시에 이어 종합 순위 2위에 오른데 이어 지난해 홍성에서 열린 제65회 대회에서 3위에 오르는 등 해마다 우승권에 근접했던 당진시는 이번 임시총회와 결의대회에 앞서 지난 4일에는 전력보고회를 여는 등 그 어느 때 보다 우승에 대한 열의를 보여 온 바 있다.


특히 이날 임시총회에서는 강력한 라이벌이자 우승후보인 천안시와 1회전에 맞붙게 돼 이번 대회 종합성적에 분수령이 될 축구 일반부와 배드민턴 일반부 우승에 대한 필승을 다짐했다.


또한 우승권에 근접한 당진시와 천안, 아산시가 종합 1, 2, 3위를 다툴 것이 유력하고, 선수들의 실력도 비등해 경기 당일 선수들의 컨디션 조절이 승패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남은 기간 동안 선수들의 실수를 줄이고 컨디션을 최대한 끌어 올리는 데 중점을 두고 막마지 훈련에 집중키로 했다.

 

 

 

 

2019. 10. 조회수 : 54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