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그인당진"> 플러그인당진

당진시 면천면 "삼계탕 Day" 현장!
8월 3일(목), 당진시 면천면 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무더운 여름을 맞아 지역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삼계탕 데이 행사를 열었습니다.
면천면 주민자치위원회 박연규 위원장과 20여 명의 주민자치위원들은 어르신들께 드릴 닭을 직접 손질해 요리했다고 합니다. 그 화기애애한 현장으로 떠나보실까요?

 

면천면 주민자치위 박연규 위원장
 

면천면 주민자치위원회 박연규 위원장은 주민자치위원회가 지역 주민들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을까 고민해다가 이 행사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번 행사는 작년에 이어 올해로 3년째를 맞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에 초대되신 분들은 면천면 혜성노인대학의 어르신들이에요. 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얼마 전 하반기 개강식을 한 노인대학의 어르신들이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라며 삼계탕을 준비했다고 해요. 연세가 지긋하신 분들이 배움의 길을 걷는 모습이 참 아름다고 보기 좋습니다.
 

주민자치위원회 의원들이 직접 손질한 삼계탕이라고 하니, 더 정성이 넘치는 것 같습니다. 맛은 물어보나 마나겠지요?
 

면천면 복지회관에 모인 어르신들은 남녀분들이 따로 자리에 앉으셔서 맛있는 식사를 하셨습니다. 그 모습이 새롭기도 하고 웃음이 나가도 합니다.
지역 주민들을 위해 이런 자리를 마련한 면천면 주민자치위원회와 황혼의 나이에도 배움의 길에서 열심히 노력하시는 어르신들 모두 건강한 여름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