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시작

김홍장 당진시장, 정부예산 확보 잰걸음

  • 조회 : 79
  • 등록일 : 2018-11-07
김홍장 시장 국회방문(문희상 국회의장 면담).jpg (1,089kb) 바로보기
국회 방문 조승래 의원 면담 현안사업 건의 (1).jpg (1,112kb) 바로보기
국회 방문 어기구 국회의원 조승래 의원 면담 (1).jpg (1,319kb) 바로보기
- 7일 국회 방문 주요현안사업 건의 -

김홍장 당진시장이 2019년 정부예산 확보와 지역현안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7일 국회를 방문했다.

이날 김 시장은 오전에 문희상 국회의장과 이해찬 민주당대표를 만나 지역 현안사업에 대해 국회에서도 많은 관심과 협조를 당부했다.

또한 오후에는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소속인 조승래 의원(대전 유성갑)과 박완주 의원(천안을)을 만나 서해선 복선전철 건설사업과 당진~천안 고속도로 건설사업, 아산~삽교~대호호 농촌 용수이용체계 재편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당초 정부 예산안 보다 1,585억 원 많은 7,860억 원이 내년도 예산에 반영될 수 있도록 건의했다.

당진~천안 간 고속도로 건설사업의 경우 충남 서북권에 있는 대규모 산업단지에서 발생하는 물류를 처리하는데 반드시 필요한 사업이며, 아산~삽교~대호호 농촌 용수이용체계 재편사업은 세 호수 간 수로 연결을 통해 반복적으로 발생하고 있는 봄 가뭄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사업이다.

김 시장은 조승래 의원과 박완주 의원에게 2020년 당진시 개최가 확정된 충남도민체육대회의 차질 없는 준비를 위해 종합운동장 관람석 추가 설치 등 체육 인프라 구축에 필요한 국비 지원도 요청했다.

또한 김홍장 시장은 국회 방문에서 지역 국회의원인 어기구 의원과도 면담을 갖고 지역 현안사업에 대해 논의 했다.

이 자리에서 김 시장과 어 의원은 장고항 국가어항개발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당초 정부안보다 내년도 국비 예산이 증액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키로 했다.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당진시청이(가) 창작한 김홍장 당진시장, 정부예산 확보 잰걸음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