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계 약 명
- 2024년 무인민원발급기 유지보수 용역 결의
계약정보
계약구분 | 용역 | 조달구분 | 자체(전자) |
---|---|---|---|
예정금액 | 49,067,375 원 | 최초계약금액 | 45,990,000 원 |
낙찰률 | 93.73 % | 계약금액 | 41,746,600 원 |
계약유형 | 일반 | 계약기간 | 2024-01-01 ~ 2024-12-31 |
계약일 | 2023-11-22 | 착공일 | 2024-01-01 |
준공예정일 | 2024-12-31 | 준공일 | 2024-12-31 |
경쟁방법 | 수의2인이상견적 | 면허종류 | |
경쟁방법상세 | 소액수의 | ||
사업장위치 | 민원정보과 지정장소 | ||
수의계약사유 | 추정가격 2천만원 초과 1억원 이하의 「중소기업기본법」에 따른 소기업,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소상공인과 체결하는 물품 제조·구매 또는 용역계약(제25조제1항제5호다목) | ||
도급업체 | 한국타피(주) | 대표자 | 빈창범 |
도급업체주소 |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강내면 청주역로 188-4 | ||
감독부서 | 감독관 성명 | ||
감독팀명 | 민원팀 | 행정 전화번호 | 041-350-3527 |
계약관서 | 본청 | 계약부서 | 회계과 |
대급지급 집계
구분 | 지급액 | 비고 |
---|---|---|
선금 | ||
기성금 | 31,127,200 원 | |
준공금 | 10,619,400 원 | |
노무비 |
설계변경
순번 | 변경일 | 증감액 | 변경금액 | 변경사유 | 비고 |
---|---|---|---|---|---|
1 | 2024-03-27 | -2,560,000 원 | 43,430,000 원 | 물량증감 | 노후발급기 폐기 및 교체로 인한 유지보수료 변경 |
2 | 2024-09-15 | -1,683,400 원 | 41,746,600 원 | 물량증감 | 노후발급기 폐기 및 교체로 인한 유지보수료 변경 |
공동도급
순번 | 업체명 | 대표자 | 주소 | 비율 | 계약분야 | 분담방식 | 공동계약금액 | 비고 |
---|---|---|---|---|---|---|---|---|
조회 목록이 없습니다. |
하도급
순번 | 업체명 | 대표자 | 업종 | 소재지 | 공종 | 계약일 | 부분도급액 | 하도급액 | 하도급률 |
---|---|---|---|---|---|---|---|---|---|
조회 목록이 없습니다. |
검수(사)
순번 | 종류 | 검수일 | 검수액 | 검수자 |
---|---|---|---|---|
1 | 기성금 | 2024-03-28 | 9,868,800 원 | 전혜령 |
2 | 기성금 | 2024-06-18 | 10,616,000 원 | 전혜령 |
3 | 기성금 | 2024-10-07 | 10,642,400 원 | 전혜령 |
4 | 준공금 | 2024-12-20 | 10,619,400 원 | 전혜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