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리스타에 관심있는 청소년, 당진청소년문화의집으로!
바리스타에 관심있는 청소년, 당진청소년문화의집으로!
- 카페테리아 운영 동아리 드림로드 모집 -
 

당진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오는 1월 19일 서류 접수를 시작으로 당진청소년문화의집 카페테리아 운영 동아리 드림로드의 신규 동아리 원을 모집한다.

2016년 1기 운영을 시작으로 카페테리아 운영 동아리 드림로드를 운영 중인 당진청소년문화의집은 당진시 청소년(중학생~대학생)을 대상으로 신규 단원을 모집 할 예정이다.
 
1월 19일~30일까지 서류 접수, 2월 3일 1차 서류 합격자 발표 및 2월 6일 2차 면접, 2월 9일 최종 결과 발표를 통해 신규 동아리 원이 선발된다.
 
선발된 청소년들은 2월 17, 19, 24, 26일 총 4회기에 걸쳐 전문 바리스타의 카페테리아 운영 교육을 통해 바리스타라는 직업에 대해 탐색해보고, 카페테리아를 운영 할 수 있는 실질적인 교육까지 받을 예정이다.
 
특히 올해의 경우 카페테리아 교육 일정은 청소년수련활동인증제 프로그램(제298B08F-09605호)으로 인증 받아 그 안정성과 전문성이 입증되었다.
 
시 관계자는 “자세한 사항 및 신청 방법은 당진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나와 있으며, 우리시 청소년 및 학부모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당진청소년문화의집은 관내 청소년들의 여가·문화 체험활동으로 상․하반기 토요체험, 방학을 맞이한 청소년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여름․겨울 방학 특별체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안전하고 질 높은 프로그램으로 운영되는 청소년수련활동인증제, 취약계층 방과 후 활동 지원을 위한 청소년 방과 후 아카데미 등의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시 청소년들이 다양한 문화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s://www.dangjin.go.kr/dj1388/sub03_00.do) 및 전화 (360-6960~2)로 문의 가능하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