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 송악청소년문화의집, 코딩 체험 프로그램 열어
당진 송악청소년문화의집, 코딩 체험 프로그램 열어
- “코딩은 왜 이럴과학?” 프로그램 참여 청소년 모집 -
 

당진 송악청소년문화의집에서 오는 8월 11세~13세 청소년을 대상으로 ‘코딩은 왜 이럴 과학?’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여름방학을 맞이한 청소년들에게 코딩 체험을 제공함으로써 일상생활에 밀접하고 다양한 과학 분야를 쉽고 흥미롭게 체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과학 발명품 제작을 경험함으로써 상상력 및 창의력 증진을 도모해 미래사회를 주도할 학생 발명가를 발굴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프로그램은 전문 강사의 지도 아래 킹코딩·킹콩블럭 등 다양한 교구를 활용해 발명품을 만들고 체험해보며 문제 해결능력과 논리적인 사고력을 키울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4차 산업혁명에 대한 이해와 인공지능 등의 이론교육이 함께 이뤄져 놀이와 교육을 함께 제공받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프로그램 접수는 이번 달 20일 9시부터 7월 30일 저녁 6시까지로 접수방법은 송악청소년문화의집 카카오톡 페이지 채널에 접속해 친구추가 후 ‘코딩은 왜 이럴과학?’청소년 모집 게시글에 있는 구글 링크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정원 초과 시 추첨을 통해 진행 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송악청소년문화의집 카카오톡 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송악청소년문화의집(☎041-360-6992)으로 문의하면 된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