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환 당진시장 송악읍 연두순방 실시

이철환 당진시장 송악읍 연두순방 실시

 

 

이철환 당진시장은 17일 오전 10시 송악 읍에서 연두순방을 실시하고 지역주민과의 격의 없는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이철환 당진시장이 갑오년 새해를 맞아 합덕읍을 시작으로 송악 읍에서도 연두 순방을 가져 본격적인 주민과의 대화에 나섰다.


이날 송악읍 연두순방 17일 오전 10시 송악읍사무소 회의실에서 지역의 각계각층 주민 100여명을 초청해 격의 없는 수평적인 대화의 시간을 갖고 주민들의 다양한 애로사항 과 의견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시민들에게 금년도 시정의지와 정책방향 등 상세한 시정설명을 통해 신뢰와 참여시정을 구현하기 위해 실시된 연두순방에서 이철환 시장은 직원 신고와 함께 송악읍장으로부터 당면현안사항 보고를 듣고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 격려했다.


또 주민과 대화의 시간에는 2014년도 운영방향 및 주요시책, 현안사업 등의 주요시정 보고에 이어 이철환시장과 초청된 지역주민들과의 현장대화를 통해 각계 다양한 의견 및 애로· 불편 사항을 수렴하는데 힘썼다. 시 측은 이를 적극 시정에 반영토록 해 열린 선진 자치시정을 구현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이어 간담회가 끝난 후 이철환 당진시장은 기지시경로당을 시작으로 송악농협과 기지시우체국, 중흥리 경로당, 중흥파출소,송악119안전센터 순으로 직접 현장 방문해 주민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2019. 10. 조회수 : 58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