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시 이․통장들의 한마음 큰 잔치

당진시 이․통장들의 한마음 큰 잔치
- 제10회 전국이통장연합회 당진시지회 한마음 축제 열려 -


 

 
 

 

당진시는 지난달(8월) 29일 고대면 당진실내체육관에서 김홍장 당진시장과 이재광 시의회의장을 비롯해 각급 기관단체장과 이․통장 및 가족 7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0회 전국이통장연합회 당진시지회 한마음 축제를 개최했다.


전국이통장연합회 당진시지회(지회장 김덕성)가 주최한 이날 한마음 축제는 지방행정 일선에서 지역주민들을 위해 묵묵히 봉사하고 있는 숨은 일꾼인 이․통장들의 화합과 그동안의 노고를 위로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개회식과 명랑운동회, 화합 한마당 순으로 진행됐으며, 해오름 난타공연으로 시작된 개회식에서는 모범 이․통장에 대한 표창과 감사패 수여식이 열려 의미를 더했다.


개회식 후에 진행된 명랑운동회에서는 ▲합동 바운스 ▲파도타기 ▲축구볼링 ▲훌라후프 돌리기 등 4종목의 이색경기가 진행됐으며, 화합 한마당 행사에서는 박주하의 사회로 초대가수 공연과 각설이 공연 등이 이어지며 흥을 더했다.


시 관계자는 “오늘 행사는 행정의 일선에서 시정발전과 지역주민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하고 있는 이․통장님들의 화합과 재충전의 기회로 삼아 더욱 주민에게 봉사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개최했다” 면서 “앞으로도 이․통장님들은 지역발전을 위해 더욱 많은 봉사와 역할을 해 주실 것”이라고 말했다.

 

 

 

 

2019. 10. 조회수 : 53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