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시, ‘e-마케팅 페어’ 최우수상 수상

당진시, ‘e-마케팅 페어’ 최우수상 수상
- 농․특산물 부문 3년 연속 최우수 쾌거 -


 

 

당진시가 지난 12일 서울 밀레니엄 힐튼호텔에서 열린 ‘제6회 G마켓․옥션 지방자치단체 e-마케팅 페어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3년 연속 최우수상을 달성했다.


‘지방자치단체 e-마케팅 페어’는 국내최대 규모 온라인 쇼핑몰인 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고 있는 ㈜이베이코리아가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 안전행정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관광공사 등이 후원하는 시상식으로, 올해는 전국 광역 및 기초자치단체 124곳이 참여해 지역별 농수산식품, 특산물, 관광 상품 등을 내세우며 각축을 펼쳤다.


이중 당진시가 3년 연속 최우수상을 수상한 분야는 농․특산물 분야로, 올해는 지난 6월 열린 제5회 당진 해나루황토감자 축제에서 해나루 홍보관을 개설하고 도시 소비자들의 농업 체험관광을 활성화하는 등 지역 농․특산물과 관광을 결합한 점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당진시는 이번 최우수상을 계기로 당진의 명품 해나루 농․특산물이 국내 최대 온라인 시장에서도 더욱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3회 연속 취우수상 수상은 당진의 해나루 농․특산물의 뛰어난 상품성을 인정받은 것”이라면서 “앞으로도 해나루 브랜드에 대한 다양한 판로개척을 통해 온라인 마켓에서도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2019. 10. 조회수 : 44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