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에서 만나는 파워유튜버! 1인 미디어 특강! / 유튜버 꿈나무 집중!


 

[#모집마감] : 본 특강 온라인 신청이 마감되었습니다.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필요한 '당'을 찾아드리는 당진이 입니당! 

오늘은 특별한 강좌를 소개해드리며 #배워본당 충전을 권유해드리고자 찾아왔는데요! 바로 파워 유튜버 초청 1인 미디어 특강 소식입니당!

미디어 트랜드가 급속하게 변화하면서 TV를 보는 시간보다 핸드폰을 하는 시간이 많아지고, 그 중에 영상 콘텐츠의 수요는 더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런 흐름속에서 유튜버나 1인 미디어에 대한 '궁금증'이나 '시작은 어떻게' 등에 대한 고민은 있지만 도시에나 가야 그런 연관된 일을 할 수 있지 않을까 등 막연한 생각속에 도전보다 상상에만 갖혀있는 경우가 많으실 텐데요.

당진시에서 파워유튜버를 초청해 시민 여러분의 궁금증도 해결해보고 1인 미디어의 세계 또 미디어 트랜드 흐름을 짚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습니다. 


 

 

이번에 초청하는 유튜버는 여행 크리에이터로 활동중이신 해피새아님으로, 지금까지 25개국을 여행하고 100개 이상의 콘텐츠제작은 물론 5만 여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해피새아님은 여러 나라에서 직접 체험해보는 일상을 바탕으로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콘텐츠 제작 과정이나 노하우 공유, 영어 자막 등을 제공하여 구독층이 글로벌 확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습니다.(유튜브에서 #해피새아 검색)

강연은 1인미디어 특강, 해피새아님의 경험 공유 및 QnA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신청서 작성시 질문이 있으시면 제출해주시고, 함께 참여한 분들과 토론 세션도 준비되어 있으니 미디어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과 교류하는 기회도 만들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신청서 작성은 아래 링크를 통해 접수하시거나 붙임 파일을 작성하셔서 이메일로 접수 바랍니다! 많은 참여와 공유 부탁드려요!

상상속 유튜버를 꿈꾸거나, 막연하게 나도 유튜버 해보고 싶은데.. 등등 
유튜버 꿈나무들이 계시다면 이번 강연에 참여하셔서 1인 미디어에 대한 관심 혹은 궁금증을 해결해보시고, 미디어 트랜드나 흐름을 파악하고 새로운 영감을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신청 방법 
 - 온라인 신청서 접수 :  https://goo.gl/forms/MFQxzw4bseJ6Ssx82 (☜클릭하면 간편하게 신청가능)
 - 신청서 이메일 접수 jsk1990@korea.kr
파워유튜버강의_신청서.pdf

문의 
- 소셜미디어팀  041-350-3191
- 강사 만나보기 : Youtube : #해피새아 검색

지식 정보 충전은 #플러그인당진 새로운 시작도 #플러그인당진 #배워본당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