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그인당진"> 플러그인당진

함께라서 즐거운 당진프리마켓 "아이러브마마" 100회 특집!
  • 3.jpg
  • 등록일 : 2019-02-28 조회 : 579
"지역 경제 활성화와 서민 경제 안정화에 도움을 주는 당진의 대표 프리마켓, 아이러브마마"


안녕하세요. 당진의 다양한 행사 소식을 여러분들께 생동감 있게 전달하기 위해, 오늘 하루도 바삐 돌아다니는 당진시SNS시민서포터즈 '잭왕' 입니다. 명절도 보내고, 지난 한 달 정말이지 다사다난했던 2월! 그 2월의 마지막 날! 당진 어시장 2층 노브랜드마트 복도와 홀에서 의미 있는 행사가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바로, 약 4년 전 봄부터 시작된 당진의 프리마켓 중 하나인 '아이러브마마'프리마켓이 벌써 100회 개장을 진행한 것입니다.
행사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진행됐으며, 행사 사전부터 온라인 홍보를 통한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었습니다.

 

매번 프리마켓 소식을 전하고 있지만, 이번 행사의 경우 4년 전부터 꾸준히 진행되어와서 100회라는 의미 있는 진행 횟수에 다시 한 번 놀라움을 표현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만큼 시민들도 함께 동참해주시고 있었다는 말이 되겠지요?

100회 특집인 만큼 조금은 특별한 오픈 행사를 진행했는데요.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된 유정란 10구 100개 세트였습니다. 지난해 계란 파동으로 인해 많은 농가와 시민들이 피해를 겪은 터라 조심스러운 부분이었는데요. 해당 이벤트에 후원된 유정란의 경우, 노지에서 풀어놓고 키우는 닭의 검증된 유정란을 선물로 증정한다는데에 있어서, 믿고 사갈 수 있는 제품들과 함께한다는 아이러브마마 프리마켓의 장터 이념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주최 측 추산 약 300여 명의 방문객들이 오늘 행사에 방문해주셨다고 합니다.
대부분 유치원, 어린이집의 예비소집일을 마치고 프리마켓 소식을 접해들은 가족단위 방문객들이 상당수를 차지했습니다.

 

개장 시 선착순 100명 유정란 증정 이벤트뿐만 아니라, 12시와 2시에 추첨한 뽑기의 행운과 회전판 과녁 맞히기까지 진행하여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도 했습니다.
 

현재 아이러브마마의 스텝 총괄을 맡고 있는 민향주 대표는 아래와 같이 감사인사와 소감을 전해주셨습니다. (사진상 맨 좌측)

​"처음 팀을 맡아 진행할 때만 하더라도 과연 100회까지 진행할 수 있을까 했습니다.
100회를 맞아 고객님께 보답하고자 풍성하고 다양한 이벤트 진행을 해보니 처음 팀을 맡았을 그때 그 설렘이 다시금 떠오릅니다.
이 설렘과 초심을 잃지 않고 앞으로 더 풍성하고 즐길 수 있는 소통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더 많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월 이후, 날씨에 따라 기존 실내 장터들이 야외장터로 형태가 바뀌면서 방문객들과 더욱더 다양한 업체들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당진 내에 특색 있는 프리마켓이 꾸준한 활동을 통해 지역 경제 활성화와 서민 경제 안정화에 도움을 주는 역할로 우리 곁에 앞으로도 자리매김하길 기대해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