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 속 미술관 해오름 갤러리에 들러보세요
"​임경숙 작가 개인전 2월 28일까지 해오름갤러리"


안녕하세요. 소셜서포터즈 3기 이수영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도서관 속 미술관 해오름 갤러리를 소개하려 합니다.
해오름 갤러리는 당진시립도서관, 당진교육문화스포츠센터 2층 위치하고 있습니다.

 

해오름 갤러리는 당진 시립도서관 2층의 로비를 활용하여 만들어져 있어서 일반 미술관과는 조금 다른 오픈된 공간입니다. 규모도 작고 오고 가는 사람들 때문에 조금은 소란스럽기도 하지만 그림이라는 것이 꼭 미술관을 들러 보아야 하는 어려운 것이 아니라 우리 주변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것임을 알게 해주는 곳입니다. 특히 어린이실 옆에 위치하고 있어서 아이들이 책을 보러 오면서 미술작품도 함께 접할 수 있는 좋은 공간입니다.
 

이번 전시회는 임경숙 작가님의 개인전이었습니다. 수채화 작가로 활동하시면서 심리미술 강사로도 활동하고 계시는 작가님이셨습니다.
많은 시민 여러분들이 그림을 관람하면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 계셨고 저도 옆에서 같이 그림을 관람하였습니다. 심리미술을 전공하신 분이 그리신 그림이라 그런지 그림이 따뜻하고 보고 있을수록 힐링이 되는 느낌이었습니다. 임경숙 작가님의 개인전은 2월 28일까지 열린다고 하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한번 들러보셔도 좋으실 것 같습니다.

 

도서관에서 책을 읽다가 살짝 지겨워질 때, 공부를 하다가 머리를 식히고 싶을 때, 그림을 보고 싶은데 멀리 가기 힘이 드실 때, 도서관에 들러 책을 빌려 돌아가실 때, 도서관 속 미술관 해오름 갤러리에 들러보세요~

♦ 해오름 갤러리
│주소 : 당진시 당진중앙 2로 132-30 당진시립도서관, 당진교육문화스포츠센터 2층
│연락처 : 041) 360-6916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