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시 삽교호의 또 다른 매력, 당진월드아트서커스!
  • 5.jpg
  • 등록일 : 2017-08-31 조회 : 554
피부를 스쳐가는 바람이 제법 서늘하게 느껴지는 8월의 마지막 주입니다.
이번 여름 당진시 삽교호는 물놀이장과 놀이동산, 바다공원을 찾은 관광객들과 피서객들로 바쁜 나날을 보냈지만, 방학과 휴가가 끝나자 삽교호를 찾은 관광객과 피서객들의 수도 한층 적어진 모습입니다. 하지만 평일에도, 휴가철이 아니어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곳이 있는데요, 오늘은 삽교호의 또 다른 재미를 찾아 떠나보았습니다.

 

당진아트월드서커스삽교호의 다른 관광자원과 연계하여 삽교호가 서해안권 최고의 관광지로 거듭나기 위해 2013년부터 시작된 공연 프로그램이에요. 많은 사람들로 붐비는 주말이 되면 당진아트월드서커스가 있는 주차장에는 많은 사람들을 실은 대형 관광버스들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을 정도입니다.
 

당진아트월드서커스는 mbc 무한도전의 '봉춘서커스', sbs의 스타킹, 드라마와 영화 등에 다수 특별 출현하는 등 알게 모르게 인기를 끌고 있어요.
 

당진월드아트서커스의 공연 프로그램은 크게 링 체조, 공중곡예, 2인체조, 기계체조, 실패돌리기, 무용, 모자 돌리기 등으로 나눌 수 있으며, 공연 시간은 대략 70분~80분 정도입니다.
 

화려하면서도 절제된 군무와 멋진 묘기가 어우러진 실패던지기가 보는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하지만 동시에 실패를 떨어뜨리면 어떻게 하나, 하고 주먹을 꽉 쥔 채 관람을 하였습니다. ^^*
 

당진 월드아트서커스
충청남도 당진시 신평면 삽교천길 90-16

당진아트월드서커서를 관람하는 내내 긴장과 감탄을 반복하게 되는데요, 관람을 모두 마치면 70분의 시간이 언제 지나갔는지 다시 한 번 놀라게 됩니다.
월드아트서커스의 위치삽교천시외버스터미널 인근으로, 자전거를 대여해주는 자전거 터미널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또한 인근에는 많은 음식점이 있어 관광지에서의 별미를 맛볼 수 있으며, 놀이동산, 수산센터, 바다공원 등이 있어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풍성합니다.
돌아오는 주말에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삽교호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는 건 어떨까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