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시 해나루기 탁구대회 / 세계 주니어 탁구대회 국가대표 선발전 현장
  • 6.jpg
  • 등록일 : 2017-08-08 조회 : 458
이달 2일부터 당진시 실내체육관에서 해나루기 전국 중·고등학생 탁구대회가 치러지고 있습니다. 당진시는 지난 해 전국 배드민턴대회, 지난 달 전국중등축구대회 등 전국단위의 대회를 성공적으로 치러낸 경험을 바탕으로 전국 중·고등학생 탁구대회를 주관하고 있습니다.
전국 중·고등학생 탁구대회는 2일에 시작돼 진행 중에 있지만, 오늘은 특별히 세계 주니어 탁구대회에 나갈 국가대표를 뽑는 선발전이 열렸습니다. 국가대표 선발전의 뜨거운 열기를 카메라에 담아보았습니다.

 

몹시도 더웠던 오후 2시. 당진시 실내경기장은 탁구경기와 탁구선수들이 내뿜은 열정으로 인해 실외보다 더 뜨거운 것 같습니다. 실제로는 실내체육관은 에어컨 공기로 인해 아주 시원했습니다. ^^*
실내체육관에서는 많은 선수들의 경기가 진행 중에 있었어요. 올림픽 때나 보았던 선수들의 멋진 드라이브(전진회전성 타법)도 볼 수 있었습니다. 

 

상대 선수의 서브를 기다리는 모습입니다. 오로지 공에만 집중된 눈빛이 매우 매섭네요.
 

작전상 타임을 신청하고 감독(코치)으로부터 조언을 듣는 선수의 모습이 매우 진지합니다.
 

경기 중인 선수가 점수를 따내는 순간, 감독(코치)님들의 표정이 엇갈립니다. 
 

서브를 넣기 직전 선수들의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공을 바라보는 4인의 표정은 모두 다르지만, 눈빛은 비슷한 것 같지 않나요?
사진 속 공은 가장 아래 선수의 공으로, 서브를 넣기 직전의 모습이에요. ^^*

 

전국 탁구대회와 국가대표 선발이 동시에 진행되는 경기여서 그런지 탁구장은 응원소리와 선수들이 내는 기합소리로 가득했습니다. 거의 두 시간 가량을 지켜본 결과 박빙의 승부가 매우 많았는데요, 한 경기 한 경기 모두가 명승부로 미래의 탁구 국가대표를 꿈꾸는 학생들의 열정과 패기를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혹 탁구에 관심이 있으시거나, 탁구를 좋아하는 동호인들이라면 시간을 내어 당진 실내체육관을 찾으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더불어 당진 실내체육관에 모여 굵은 땀방울을 흘리고 있는 전국의 탁구 꿈나무들을 응원합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