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시 왜목마을 해수욕장의 특별한 체험!
바캉스의 계절 8월이에요! 모두 불볕더위를 피해 바다나 계곡으로 여행을 떠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왜목마을 해수욕장의 8월은 물놀이를 즐기러 오신 분들로 분주한데요, 오늘은 왜목마을에서 열리고 있는 해양레저 체험교실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아보았습니다! 혹, 당진시 왜목마을 해수욕장을 찾을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해양레저 체험교실에 참여해보아요~

 

오후의 왜목마을 해수욕장 풍경이에요. 물놀이를 즐기러 오신 많은 분들로 인해 해변과 물놀이장은 제법 부산합니다.
그런데 해양레저 체험을 할 수 있다고 해서 해수욕장엘 왔는데, 어디에도 해양레저 체험교실이 보이지 않습니다.

 

해양레저 체험교실은 왜목마을 해수욕장입구에서 오른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쉽게, 해변가에서 바다를 바라봤을 때 오른쪽에 해양레저 체험교실이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해양레저 체험교실에서는 응급상황 시 꼭 알아야 할 심폐소생술과 심장재세동기 사용법에 대해 교육합니다

 

교육이 끝나면 다시 4종류의 해양레저 스포츠에 대한 교육을 진행하고, 본격적으로 바다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현장에 도착하면 여러 분의 강사님들이 계시고, 강사님들로부터 카약, 레프팅 보트 등의 운행 방법에 대한 교육을 받을 수 있어요. 그러니 두려워하실 것 하나도 없지요~
 

두려움을 극복했다면, 즐겨야겠지요? 가족들, 연인들, 친구들이 모두 즐거운 모습으로 해양레저 활동을 즐기는 모습입니다. 모두 즐거워보이네요~
 

개중에는 균형을 못 잡고 물속으로 빠지는 분도 계시군요~
 

균형을 잡고 멋지게 앞으로 나아가는 친구들의 모습도 보입니다.
 

참고로 해양레저 체험교실은 8월 6일(일)까지이며, 왜목마을 해수욕장은 8월 20일(일)까지 운영됩니다. 무더운 8월, 더위에 지치셨다면 왜목마을 해수욕장에 오셔서 해양레저도 체험하시고, 해수욕도 즐기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해양레저 체험교실

훈련장소: 왜목항(왜목마을 해수욕장 인근(해수욕장 오른편))
참여대상: 만 10세 이상이면 누구나 가능
운영기간: 2017. 7. 28. ~ 2017. 8. 6
접수방법: 현장접수
소요시간: 1시간 30분
기타: 구명조끼, 체험기구 등 무료 사용
연락처: 010-6226-6330 / 041-359-6122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