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당진시 메뚜기잡기 체험행사 내달 3일 개최

2014 당진시 메뚜기잡기 체험행사 내달 3일 개최
- 삽교호체육공원 황금들판 일원서, 체험행사 가득 -


 

 

2014 당진시 메뚜기잡기 체험행사가 당진시 농업인단체협의회 주관으로 내달 3일 삽교호 체육공원 황금들판 일원에서 열린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한 메뚜기잡기 체험행사는 당진의 대표 농산물인 해나루쌀을 널리 홍보하는 한편, 메뚜기잡기 체험 등 다양한 가족단위 농촌체험을 통해 도시민 소비자와 청소년들이 농촌과 농업을 이해하고 농업의 소중한 가치를 배울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열리고 있다.


올해 메뚜기잡기 체험행사는 ▲메뚜기 잡기 ▲미꾸라지 잡기 ▲고구마 캐기(유료) ▲땅콩 캐기(유료) ▲햇곡식 삶아먹기 ▲해나루쌀밥체험 등 아이들과 함께 가족단위로 체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또한 체험행사 외에도 ▲허수아비 전시 ▲농악놀이 ▲사물놀이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 ▲메뚜기 생태관 등의 부대행사도 운영될 예정이다.


각종 체험프로그램 사전신청은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agrimindstudy)에서 가능하며, 고구마 캐기 프로그램을 제외한 나머지 체험프로그램은 현장 접수를 통해서도 참여 가능하다.


각종 체험행사와 관련한 기타 궁금한 사항은 네이버 카페 또는 당진시 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www.djatc.or.kr)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농업기술센터 식량작물팀(041-360-6352~3)으로 문의하면 된다.

 

 

 

 

2019. 10. 조회수 : 44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