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 알차고 즐겁게 보내자

겨울방학 알차고 즐겁게 보내자
- 당진청소년문화의집, 겨울방학 특별강좌 운영 -


 

 

당진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오는 1월3일부터 2월 7일까지 겨울방학 기간에 맞춰 청소년수련활동인증제의 일환으로 방학 특별체험 및 겨울방학 특별 강좌를 진행한다.


이번 특별강좌에서 운영되는 강좌는 통기타(어쿠스틱 초급․중급과정), 창의발명과학교실, 벨리댄스 3개 강좌로, 수강인원은 강좌당 15명이다.


통기타 초급․중급반은 초등학교 4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까지, 창의발명과학교실은 초등학교 2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까지, 밸리댄스는 초등학교 2학년부터 6학년 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기간은 이달 16일부터 31일까지로, 신청서를 당진청소년문화의집(www.djyouth.com)에서 내려 받아 직접 방문 또는 팩스(360-6969)로 신청하면 된다.


이번 특별강좌의 별도 참가비는 없으며, 참가학생들을 대상으로 내년 2월 7일에는 발표회도 진행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통기타와 벨리댄스 강좌는 대기자가 줄을 설 정도로 인기가 높은 강좌이기 때문에 신청을 서둘러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청소년수련활동인증제는 청소년활동진흥법 제35조(청소년수련활동인증제도의 운영)에 따라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 또는 개인․법인․단체 등이 실시하고자 하는 청소년수련활동을 인증하고, 인증을 받은 수련활동에 참여한 청소년의 활동기록을 유지 및 관리, 제공하는 국가인증도이다.

 

 

 

 

2019. 10. 조회수 : 52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