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남도 이·통장 한마음 체육대회 당진서 개최

충청남도 이·통장 한마음 체육대회 당진서 개최

 

 

 

 

(사)전국이통장연합회 충남도지부가 주최하고 당진시지회(회장 최명수)주관한‘제5회 충청남도 이·통장 한마음 체육대회’가 14일 고대 실내체육관에서 열렸다.


송석두 충청남도 행정부지사, 김기영 충청남도의회의장, 김홍장 당진시장, 김용주(사)전국이통장연합회 충남도지부장, 각 시장군수, 시군의장 등을 비롯한 충남도내 이·통장 2000여명이 참석한 이번행사는 행정 최일선에서 행정추진에 노력한 이․통장의 노고를 격려하고 직무에 대한 자긍심을 높이고자 마련됐다.


행사는 에어로빅 공연단과 경찰악대의 식전공연에 이어 ▲개회선언 ▲이통장헌장 낭독 ▲우승기 반환 ▲선수단 선서 ▲체육행사 ▲노래자랑 순으로 진행 모두가 하나가 되는 축제의 장이 됐다.


특히 주요행사로 이통장들이 직접 참여해 시군별 대항으로 ▲볼링축구 ▲바구니 오재미 넣기 ▲이어달리기 등의 체육경기와 함께 최고의 가수를 뽑는 노래자랑, 푸짐한 선물을 나눠주는 행운권 추첨이 이어지면서 한껏 분위기가 고조됐다.


김홍장 당진시장은 환영사를 통해“제5회 충청남도 이·통장한마음체육대회를 당진에서 개최하게 된 것을 17만 시민의 뜨거운 가슴으로 환영한다”며“이통장님들의 단합된 힘과 지혜로 뜻을 모아주시고 행정에 변함없는 협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당진시이통장협의회는 행사가 끝나고 난 후 ‘제11회 당진시 이통장 한마음 다짐대회’를 개최해 앞으로도 지역의 리더로서 소임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2019. 10. 조회수 : 194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