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근로자종합복지관 교육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당진근로자종합복지관 교육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전산회계 2급 등 6개 과정, 22일부터 접수 -

당진시는 당진근로자종합복지관 제2기 교육프로그램 수강생을 이달 22일부터 31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강좌는 전산회계 2급 과정과 컴퓨터 기초, 정보화 활용, 통기타(초급), 탁구(주·야간 2개 반), 다이어트 트레이닝(초급) 등 6개 과정 7개 반으로, 강좌별로 내달 4일부터 순차적으로 개강해 3개월 동안 운영된다.

수강인원은 다이어트 트레이닝(10명)과 전산회계2급(15명) 과정을 제외한 나머지 과정은 모두 20명으로 총125명을 모집한다.

신청 대상자는 당진관내 기업체 근로자 및 18세 이상 당진시민이며, 수강료는 1개월 기준 1만 원씩 3개월 3만 원이다.

단, 65세 이상 노인 및 여성결혼이민자와 고용보험법에 의한 실업급여 수급자, 국민기초생활보장법에 의한 수급자,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국가유공자와 그 유족 또는 가족, 장애인복지법에 의한 장애인 등은 수강료가 기당 2과목에 한해 수강료가 면제된다.

수강신청은 1인 2과목 내에서 신청 가능하며, 기존 프로그램 수강자 중 특별한 사유 없이 5회 이상 무단결석할 경우 다음 분기 교육프로그램 수강이 제외된다.

또한 개강 후 등록과목의 변경은 불가하고, 모집된 인원이 정원의 50% 미만일 경우에는 해당강좌는 자동으로 폐강된다.

기타 수강신청과 관련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당진시청 홈페이지(www.dangjin.go.kr) 공고 게시판 또는 당진근로자종합복지관 홈페이지(http://welfare.dangjin.go.kr) 게시판을 참고하면 된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