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회 당진시 학생미술 실기대회에 다녀왔습니다!
  • 1.jpg
  • 등록일 : 2019-07-01 조회 : 710
"그동안 준비해온 솜씨를 마음껏 발휘할 수 있었던 즐거운 시간!"


당진시 학생미술 실기대회가 6월 29일 원당초등학교에서 열렸습니다. 사단법인 한국미술협회 당진지부 주최로 13회를 맞이하였습니다.
지난 6월 16일까지 당진시 소재 초,중,고등학교 재학생을 대상으로 참가 신청접수를 미리 받았는데요, 많은 학생들이 모인 현장으로 가보시지요.

 

사회자의 소개로 행사가 시작되었습니다. 원당초등학교 강당으로 많은학생들이 삼삼오오 모여앉았습니다. 공연을 보면서 호응도가 많은 친구들에게는 문화상품권도 지급하였답니다.
 

축하공연으로 치어리딩팀과 류경희 댄스팀, 가수 하이큐티가 나와서 멋진 공연을 보여주었습니다. 미술대회시작전에 흥미롭고 다채로운 공연으로 학생들의 사기를 붇돋아주는 시간이었습니다.
 

대회분야는 초등부 저학년과 고학년으로, 풍경화와 상상화, 정물화를 선택할수 있고 중,고등부는 풍경, 정물, 소표, 만화를 선택해서 그릴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행사 당일 비내 내렸는데요, 대회에 참가한 학생들은 비를 피해 곳곳에서 열심히 구상하고 그림을 그리고 색칠을 하였습니다.
비록 비는 내렸지만 그동안 준비해 온 그림 솜씨를 맘껏 발휘할 수 있었던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1층입구에 체험부스도 함께 열려서 그림을 완성한 친구들은 여러가지 체험도 할 수 있었습니다.
부채그림, 목공, 도자기,캐리커쳐, 페이스페인팅 등 다양한 체험으로 인기와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
중간에 간식도 제공되었는데요, 비록 날씨가 좋지 않아 약간 어수선했지만 가족들과 함께 그림을 그리고 체험과 공연이있어서 축제를 만끽할 수 있었습니다. 
오후 5시. 그림 그리기를 마감하고 모든 행사가 끝이났습니다. 입상자 발표는 7월 15일 당진미술협회 다음카페에서 발표될 예정입니다.
한편 문예의전당 전시관에서 아트페어가 함께 열렸는데요, 지역에서 왕성하게 활동하는 작가분들의 개인작품 전시 및 판매도 이어지고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여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