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담도 휴게소에서 만난 서해대교 일출이 멋져!
  • 1.jpg
  • 등록일 : 2019-01-28 조회 : 1347
​"서해대교를 배경으로 아름답게 그려진 일출의 명소, 행담도 휴게소"
 

오랜 시간을 기다려 온 보람도 있는 듯 그간 미세먼지로 자욱했던 날씨가 차가운 바람과 함께 사라진다는 뉴스를 접합니다. 얼마나 기다려왔던 소식인지.. 서해대교와 함께 그려지는 일출을 담으려는 열정이 이제야 비로소 빛을 보게 되었답니다.
오랜만에 만반의 준비와 함께 달려간 행담도 휴게소는 서해안고속도로에서 가장 여유롭고 넓은 공간으로 운전자들의 휴식을 책임지는 공간으로 손꼽는 휴게소랍니다. 더군다나 행담도에는 아울렛도 있어 쇼핑하기에도 적절한 곳으로도 잘 알려져 있답니다.

 
 

행담도 휴게소

서해안고속도로의 서해대교 중간에 위치한 휴게소로 고속도로 휴게소 중 매출 1위를 달성.

서해대교 기념관과 아울렛이 운영되고 서해대교를 배경으로 그려진 일출의 명소.

 

서울에서 7.3km의 서해대교를 건너면 만나는 행담도 휴게소는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 매장 가운데 매출 1위를 달리는 곳으로도 유명합니다. 특히, 서해안고속도로 서해대교 중간에 위치한 지형적인 이유뿐만 아니라 상·하행선을 통합으로 운영되는 휴게소와 아울렛 등이 있어 그러한 실적을 이뤄내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먼저 서해대교를 배경으로 그려진 여명 빛을 담아 봅니다. 정말 추운 줄도 모르고 서해대교의 아름다운 모습을 바라보는 시선에 푹 빠져 봅니다. 서해대교를 밝히는 조명 빛도 쉽게 만나지 못하는 풍경이다 보니 더욱 설렘 가득한 눈과 마음으로 사진을 담기 시작합니다.
 

점차 붉은 여명 빛이 더욱 진하게 그려지고 있으니 더욱 아름다운 순간으로 다가오게 됩니다. 볼수록 아름다운 풍경에 빠져보는 이곳은 이른 여행을 가시는 분들에게 꼭 만나 보시라고 추천해보게 됩니다.
 

시간이 흐를수록 그려지는 광경은 이루 말할 수 없는 풍경으로 그려지고 있으니 발걸음이 더욱 바쁘게 움직여 봅니다. 서해대교의 아울렛 방면으로 다가가니 일출이 시작되고 있습니다. 정말 새해 들어 이렇게 멋진 일출로 그려지는 순간을 쉽게 만나지 못했는데 둥근 태양이 하루의 일과를 밝혀주고 있습니다. 마침 이런 풍경을 담는 또 다른 분들을 만나게 되면서 더욱 행담도 휴게소가 일출 명소로 손색이 없음을 알게 해줍니다.
 

일출 빛이 서해대교를 오가는 자동차를 밝혀주는 모습도 아름답게 그려지고 있습니다. 정말 끊임없이 오고 가는 차량들을 보면서 빛과 함께 '시작을 알리는 자동차들의 질주'가 불현듯 떠오르게 합니다. 순간 포착이 그려준 모습도 끝까지 남은 만큼의 수고를 보상해 주는 듯합니다.
 

이제 행담도 휴게소의 이른 아침 풍경을 담아봅니다. 어디로 가는지 쉴 새 없이 오가는 여행자들의 즐거운 수다는 행복함으로 가득 그려지고 있습니다. 적지 않은 사람들이 행담도 휴게소에 휴식다운 휴식을 취하고 있었습니다. 커피를 마시거나 아침 식사를 하거나 잠시 편안한 휴식을 취하는 모든 분들이 즐겁고 행복한 여행의 보람을 잠시 채워가는 그런 곳입니다.
 

서해안 고속도를 이용해 여행을 가시는 분들께 꼭 추천하고 싶은 당진의 행담도 휴게소.
이곳은 단순한 휴게소가 아니라 아름다운 서해대교의 멋진 모습과 함께 일출 명소로도 유명한 곳입니다. 여행하는 모든 분들께 희망의 시작이자 하루의 시작을 알리는 일출을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만날 수 있다는 자체가 놀랍지 않으신가요? 행담도 휴게소에서 그런 멋진 하루를 시작해 보면 어떨까요?

가슴이 뛸 정도의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제대로 된 휴식을 행담도 휴게소에서 느껴 보시길 다시금 권해봅니다.

행담도휴게소(서울방향)
충청남도 당진시 신평면 서해안고속도로 27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