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시 석문 문화 스포츠센터 개관식!
  • 3.jpg
  • 등록일 : 2017-11-14 조회 : 349
오늘 당진시 석문면에 위치한 '석문 문화 스포츠센터'에서 '개관식'이 열렸습니다.
 

관내 기관과 단체장, 석문 면민 등 3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개관 기념 축하공연과 개식 및 내빈 소개로 행사가 시작되었습니다.
공사 관계자분께 당진 시장님의 표창(감사패) 전달이 있었고, 참석 내빈을 통해 축사가 이어졌습니다.

 

참석 내빈분들과 함께 테이프 커팅 및 기념촬영을 거친 뒤 사회자의 인도로 본 행사가 마무리되었습니다.
 

테이프 커팅을 하는 순간, 하늘 위로 '석문 문화 스포츠센터 개관식'을 축하하는 하얀 풍선들이 저 멀리 날아갑니다.
 

건물 내로 들어오니 깔끔하고 넓은 로비가 제일 먼저 보입니다.
 

※ '석문 문화 스포츠센터' 층별 시설안내
⊙1층 : 대강당 / 다목적홀 / 컴퓨터 교육실  / 관리실
/ 직원 사무실 / 강의실 I /주민자치사무실 / 동아리방

⊙2층 : 당구장 / 요가실 / 탁구장 / 강의실 II

⊙3층 : 체력증진실 / 헬스강사 사무실

 

본 행사 다음으로 1층 대강당에서 부대행사로 '석문 면민을 위한 음악회'도 열렸습니다.
 

본 행사가 끝나자마자 부리나케 대강당 안으로 들어가신 걸 보니, '개관식'에 중 아마도 가장 기대하신 순서일 것 같습니다.
 

컴퓨터 교육실

대강당 옆에 있는 '다목적홀'에서는 축하 음식들이 많지는 않지만 정갈하게 차려져 '개관식'을 축하하는 잔치 분위기가 났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 보니 오순도순 담소를 나누며 탁구를 치고 계시는 몇몇 분들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다른 쪽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당구장이 있는데요~
쌀쌀해지는 날씨에 가볍게 당구를 치며 실내에서 운동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체력증진실'에는 많은 러닝머신이 한쪽 벽면에 가득 채워져 있었습니다.
혹, 사람이 많이 붐벼 자신의 순서를 기다리다가 운동의 흐름이 끊길 염려는 없어 보였습니다.

 

또, 다양한 운동기구들이 큰 공간 안에 넓게 배치되어 있어, 이동을 하거나 운동 중에 부딪힐 확률이 적은 것 같습니다.
 

점점 기온이 내려가는 요즘, 따뜻한 실내에서 운동할 곳을 찾으신다면 '석문 문화 스포츠센터'에 방문해 보시면 좋을 듯 싶습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