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회 당진시 이·통장 화합한마당 체육대회
당진시의 발전을 위해 행정의 일선에서 헌신, 봉사하는 이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바로 당진시의 이·통장들입니다. 7월 5일(목), 고대 실내체육관에서는 이·통장들의 수고를 격려하고, 서로 간의 우의를 다지기  위한 당진시 이·통장 화합한마당 체육대회가 열렸습니다.
 

체육대회에 앞선 개회식에서는 시정과 각 지역의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기리기 위해 총 36명의 이·통장들이 표창을 받았습니다.
 

표창장 수여식 이후에는 각 지역의 이·통장 및 지역주민이 함께하는 이·통장 화합한마당 체육대회가 열렸습니다.
진행자의 지시에 따라 훌라후푸를 돌리는 마을 이장들의 모습은 조금은 우스꽝스러웠지만, 체육관에 모인 많은 이들에게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이번 체육대회에서는 읍면동 대항 훌라후프 돌리기 이외에도 고리 던져넣기, 볼링축구, 미션 이어달리기 등 재미있고 즐거운 경기가 펼쳐져 경기장에 모인 많은 이들이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마을 주민들은 구호를 외치고 지역 팀을 응원하는 가운데 자연스럽게 한마음으로 화합할 수 있었습니다.
시민들의 편의를 위해 일선에서 봉사에 앞장서고 있는 이·통장님들. 이번 체육대회를 계기로 그간의 수고가 위로를 받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이·통장님들의 헌신 위에 당진시의 각 지역이 성장, 발전하길 기대해봅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