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시작
2025년 2회차 사물함 온라인 신청 일정 안내
- 시립도서관
- 조회 : 164
- 등록일 : 2025-04-02
□ 신청 기간 : 2025.04.06. (일) 09:00 ~
□ 사용 기간 : 2025.04.06. (일) ~ 2025.07.03.(목)
※ 다음 신청일 : 2025.07.06. (일) 09:00 ~
□ 신청 대상 : 시립도서관 회원
※ 연체, 분실 카드 등 대출 정지 상태인 경우에는 신청 불가능
□ 신청 방법 : 온라인 신청
시립도서관 홈페이지 -> 도서관 서비스 -> 사물함 신청 페이지 연결 -> 로그인 ->
사물함 신청(사물함 번호 선택) -> 담당자 승인 후 사용(초기 비밀번호 1111)
□ 사물함 관련 문의
- 중앙도서관 : 041-360-6918 (4층 말하는도서관)
- 합덕도서관 : 041-350-4942
- 송악도서관 : 041-350-4947
★ 중앙·합덕·송악도서관 사물함 중 1개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중앙도서관 130개, 합덕도서관 32개, 송악도서관 27개]
★ 사물함 변경, 신청취소는 ‘마이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사용기간 만료 전 취소 시, 사물함 비밀번호를 1111로 변경 후 반납해 주세요. (중앙도서관은 4층 말하는도서관 데스크에 반납 확인해주세요. )
★ 담당자 승인 후, 마이페이지의 상태 메시지가 ‘사용 중’으로 변경됩니다.
신청한 사물함의 비밀번호를 설정하여 사용기간 동안 사용하신 후, (사물함 문 안쪽에
비밀번호 변경 방법이 있습니다.)
사용기간 만료일까지 개인 물품은 모두 꺼내고 반납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반납 시에는 비밀번호를 1111로 변경 후 잠금 해제 후 반납해 주세요.
(중앙도서관은 4층 말하는 도서관 데스크에 반납 확인해주세요.)
반납 기한 1주일 전, 3일 전 안내 문자 발송해 드려요~
★ 반납일 이후에는 모든 사물함을 개함하여 확인·정리합니다.
남아있는 물품은 1달간 보관 후 폐기합니다.
보관 물품은 사물함 신청인 본인만 수령할 수 있습니다. (신분증 확인)
반납 기한 내 사물함을 반납하지 않은 경우, 다음 기수 3개월간 사물함 신청이 제한됩니다.
□ 사용 기간 : 2025.04.06. (일) ~ 2025.07.03.(목)
※ 다음 신청일 : 2025.07.06. (일) 09:00 ~
□ 신청 대상 : 시립도서관 회원
※ 연체, 분실 카드 등 대출 정지 상태인 경우에는 신청 불가능
□ 신청 방법 : 온라인 신청
시립도서관 홈페이지 -> 도서관 서비스 -> 사물함 신청 페이지 연결 -> 로그인 ->
사물함 신청(사물함 번호 선택) -> 담당자 승인 후 사용(초기 비밀번호 1111)
□ 사물함 관련 문의
- 중앙도서관 : 041-360-6918 (4층 말하는도서관)
- 합덕도서관 : 041-350-4942
- 송악도서관 : 041-350-4947
★ 중앙·합덕·송악도서관 사물함 중 1개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중앙도서관 130개, 합덕도서관 32개, 송악도서관 27개]
★ 사물함 변경, 신청취소는 ‘마이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사용기간 만료 전 취소 시, 사물함 비밀번호를 1111로 변경 후 반납해 주세요. (중앙도서관은 4층 말하는도서관 데스크에 반납 확인해주세요. )
★ 담당자 승인 후, 마이페이지의 상태 메시지가 ‘사용 중’으로 변경됩니다.
신청한 사물함의 비밀번호를 설정하여 사용기간 동안 사용하신 후, (사물함 문 안쪽에
비밀번호 변경 방법이 있습니다.)
사용기간 만료일까지 개인 물품은 모두 꺼내고 반납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반납 시에는 비밀번호를 1111로 변경 후 잠금 해제 후 반납해 주세요.
(중앙도서관은 4층 말하는 도서관 데스크에 반납 확인해주세요.)
반납 기한 1주일 전, 3일 전 안내 문자 발송해 드려요~
★ 반납일 이후에는 모든 사물함을 개함하여 확인·정리합니다.
남아있는 물품은 1달간 보관 후 폐기합니다.
보관 물품은 사물함 신청인 본인만 수령할 수 있습니다. (신분증 확인)
반납 기한 내 사물함을 반납하지 않은 경우, 다음 기수 3개월간 사물함 신청이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