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위 대목을 잡아라

한가위 대목을 잡아라
- 당진시, 한가위 명절선물상품전 참가 -


 

 

당진시는 추석을 앞두고 해나루쌀 등 당진의 우수 농․특산물을 홍보하기 위해 지난 13일부터 16일까지 4일 동안 서울 코엑스 B홀에서 열린 ‘2014 한가위명절선물상품전’에 참가했다.


‘2014 한가위 명절상품전’은 메쎄이앤디와 대한급식신문사가 주최하는 행사로, 명절선물산업의 정보교류, 유통 활성화와 전통산업 발굴 및 우수 농수축산물의 판로 확대를 위해 기업과 단체구매자, 백화점 및 마트 MD,생산 및 제조업체 등이 한 자리에 모이는 대규모 판촉행사이다.


당진시는 행사장 내에 해나루 홍보관을 설치한 후 해나루쌀과 명천맛김, 나르미한과 등 당진의 주요 농․특산품을 전시하고 외국바이어와 국내 식품업체 구매담당자를 대상으로 집중 홍보활동을 펼쳤다.


특히 행사기간 중 홍보용 쌀을 무료로 제공하고 현장에서 직접 시식해 볼 수 있는 무료시식행사도 열어 구매를 적극적으로 유도했다.


당진시는 이번 상품전 참가를 시작으로 추석 선물을 당진 지역 농산물로 할 수 있도록 시민과 기업체 등을 대상으로 홍보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시 관계자는 “추석 선물로 해나루 브랜드를 이용하면 지역경제에도 도움이 되고 우수한 농산물을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장점이 있다”면서 “추석 명절 선물로 당진 해나루 농산물을 적극 이용해 달라”고 당부했다.

 

 

 

 

2019. 10. 조회수 : 44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