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평생학습도시 당진의 매력, 여기 多 모였다
글로벌 평생학습도시 당진의 매력, 여기 多 모였다
- 제7회 당진시 평생학습 한마당 행사 이달 8일 개최 -
 


글로벌 평생학습 도시로 성장하고 있는 당진의 우수 평생학습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제8회 당진시 평생학습 한마당 행사가 오는 8일 당진시청사 일원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배우고 나누고 즐기는 행복한 당진’을 주제로 열리는 제8회 평생학습 한마당 행사에는 당진지역 평생교육 기관과 단체, 주민자치센터, 평생학습마을, 배달강좌 학습동아리 등 70여 개 팀이 참여해 당진의 우수한 평생학습을 알릴 계획이다.

이날 오전 10시에 진행되는 개막식에서는 흥!장!아! 아동 설장구 공연과 평생학습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와 성인문해 시화전 입상자에 대한 표창과 시상을 비롯해 우수프로그램 학습 성과 발표회가 이어진다.

시청사 야외 주차장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운영되는 배움‧나눔 마당에서는 다양한 평생학습 결과물을 볼 수 있는 50여 개의 전시‧홍보‧체험부스가 운영된다.

또한 오후 1시 30분부터 시청 대강당에서 진행되는 평생학습 솜씨 발표회에는 배달강좌 수강생과 학습동아리, 평생학습마을 참여자 등 20여 팀이 참가해 댄스, 에어로빅, 사물놀이, 노래, 요가 등 평생학습을 통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뽐낼 예정이다.

이밖에도 늦깎이 문해교육자의 창작시와 그림 작품을 전시하는 성인문해 시화전도 함께 열린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