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계 최고의 금손을 찾습니다
웹툰계 최고의 금손을 찾습니다
-당진시, SNS 웹툰 공모전 개최-
 


SNS에서 화제가 됐던 디오니소스와 파인애플송 패러디 웹툰으로 화제를 모았던 당진시가 웹툰계 최고의 금손을 찾기 위해 SNS 웹툰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소셜미디어에서 당진을 외치다’로, 공모분야는 ▲당진의 3농혁신 ▲당진형 주민자치 ▲당진의 해나루 농‧특산물 ▲당진의 문화‧관광‧축제 등이다.

응모방법은 공모주제에 대한 약 10컷짜리 웹툰 파일과 제출서류(참가신청서, 작품요약서, 응모작품)를 담당자 이메일(dangjinc@gmail.com)로 접수기한 내에 제출하면 된다.

응모자격은 아마추어 웹툰작가이며, 개인뿐만 아니라 2명 이하로 구성된 팀을 구성해 참여하는 것도 가능하다.

응모기간은 이달 26일까지이며, 작품은 최대 3개까지 응모할 수 있으나 모든 응모작은 타 공모전에 출품되지 않은 창작물이어야 하고, 공고기간 이후에 제작된 작품으로 출품이 제한된다.

최고 우수작품으로 꼽힌 금손에게는 시중가격 300만 원 상당의 고성능 웹툰 작업장비가 부상으로 주워지며, 은손과 동상에게도 웹툰 작업장비가 수여된다.

기타 이번 공모전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당진시청 홈페이지(www.dangjin.go.kr)과 당진시 공식 SNS채널(블로그,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에서 확인하거나 담당자(☎041-350-3191)에게 문의하면 된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