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그로랜드, 목장 길 따라 꽃길을 걸어보세요~!!
  • 1.jpg
  • 등록일 : 2019-05-23 조회 : 393
"푸른 초원과 함께 꽃들의 잔치가 그려진 당진 아그로랜드"
 

당진의 또 다른 매력이 넘쳐나는 곳을 찾아갑니다. 5월도 벌써 중순을 지나가고 있는데요. 오늘은 여러분께 아름다운 신록으로 그려진 목장 길 따라 보라색의 꽃길을 걸어보려 합니다. 제가 찾은 곳은 당진과 예산이 함께 어우러진 아그로랜드라는 태산목장입니다.
정말 5월에 이런 풍경을 만날 수 있다는 자태가 행복 그것 뿐이었답니다.

 

평일이라 사람들이 많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많은 유치원생들이 나들이로 이곳을 찾아왔습니다. 아그로랜드 입구로 들어가는 길가의 모습도 참으로 멋진 곳입니다. 더욱 싱그러운 연록의 색감이 그려주고 있으니 마음은 벌써부터 설렘으로 그려지는 순간입니다.
 

아그로랜드의 입장료는 대인 11,000원으로 작년보다 인상이 된 듯합니다. 출입문을 통해 만난 아그로랜드의 모습은 그야말로 신록이 그려주는 멋진 풍경이 그려집니다.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풍경 하나하나가 뭐라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매력을 맘껏 뽐내고 있으니 말입니다.
 

아그로랜드 곳곳을 지나면서 마주하는 다양한 꽃들이 그려지는 순간입니다.
장미와 종이꽃, 수국과 달맞이꽃 등 수많은 꽃들이 환상적인 자태로 발걸음을 멈추게 합니다. 아그로랜드의 동물원에는 많은 동물들을 만날 수 있어 아이들과 함께 찾는다면 더욱 흥미롭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아그로랜드의 가장 멋진 풍경은 아무래도 개양귀비와 수레국화가 펼치는 모습인데 마치 보라색의 물결이 그려지는 그런 모습에 절로 탄성이 나올 정도입니다. 사진을 담는 분들과 가족들이 함께 추억의 사진을 담는 모습은 그냥 보기만 해도 잔잔한 미소가 나올 정도입니다.
 

시간이 지났기에 많은 청보리가 베어져 있지만 그래도 일부만의 풍경만으로도 정말 멋진 장관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곳은 인생 샷 하나 건질 수 있는 곳이지만 오늘은 저 혼자만의 발걸음이 그려지고 있으니 아쉬운 생각마저 듭니다. 바로 옆 목장에는 양 떼들의 가족 나들이가 그려지고 있는데 마치 이국에서 느껴지는 그런 모습으로 다가옵니다.
 

연꽃들이 필 연못에도 하나둘씩 수련들이 피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6월이 되면 연꽃들의 아름다운 자태가 이곳을 가득 메워줄 것입니다. 연못의 전경을 담아보는데 역시 아름답게 그려주고 있으니 참으로 매력적인 곳입니다.
 

드넓은 평원에 푸른 초록의 색감은 마음마저 싱싱한 삶의 한 면을 보는 듯합니다.
너무나 아름다운 곳곳의 풍경에 빠져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1시간 이상이 훅 지나가고 있습니다. 아마도 친구들이나 연인들 그리고 가족들이 찾는다면 적어도 3시간 이상의 수고스러운 발걸음이 필요하지 않을까?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트랙터 열차를 타고 덜컹덜컹 드넓은 초원을 돌아보는 재미도 한 번 느껴보시면 어떨까요??

 

5월에 그린 푸른 목장 길 따라 아름답게 피어있는 꽃길을 만나보세요.
최고의 인생 샷을 담을 수 있는 이곳에서 상상의 나래가 아닌 현실의 멋을 만나보세요.
짙은 청색이 그려주는 수레국화의 모습은 정말 봐도 봐도 멋진 풍경이니 모두가 이 아름다움에 반하실 것입니다.  신록이 가득한 이곳에서 5월의 찬가를 맘껏 불러보세요. 아름다운 추억을 담을 수 있는 당진의 여행 명소 아그로랜드 목장으로 여러분을 초대해 봅니다.

♦ 아그로랜드
주소 : 충남 당진시 면천면 면천로 1092-135
입장료 : 대인 11,000원 / 소인 8,000원
입장시간 : 오전 10:00~18:00 (하절기) / 10:00~17:00(동절기)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