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시작

[당진중앙도서관] 중앙도서관 직원친절교육 실시

  • 사서팀
  • 857
  • 2016-01-29
일 시 : 2016.1.29(수) 8:40~9:00

장 소 : 중앙도서관 평생교육실

참석인원 : 관장님 포함 22명


불만족민원 zero를 위한 고객만족(cs) 직원 친절 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앞으로 시민을 위한 도서관 서비스를 구현하기 위해 이용자의 눈높이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관장님 말씀

- 시민, 고객이 있기에 우리가 존재함.

- 상대방 입장에서 이해하고 응대할 수 있도록. (상대방이 원하는 것을 유심히 파악하여 마음을 읽어 줘야 함)

- 근무시 건의사항등은 서로 소통하여 개선 요청해주시기 바람.

- 고객만족 매뉴얼 숙지하여 시민행복을 위해 친절의 생활화를 실천.
  • 담당부서 : 관리팀 중앙도서관
  • 담당자 : 김수희
  • 연락처 : 041-360-6873
  • 최종수정일 : 2024-04-24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