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원봉사자 여러분 고맙습니다
- 제19회 당진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열려 -
당진시는 지난 9일 종합복지타운 대강당에서 자원봉사주간을 맞아 제19회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을 열었다.
자원봉사자의 사회적 역할을 제고시키고 자원봉사자에 대한 이해와 참여촉진을 위해 열린 이날 기념식에서는 김홍장 시장과 이재광 당진시의회의장 등 관내 주요 기관․단체장을 비롯해 자원봉사자 및 봉사단체 관계자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표창 및 인증배지 수여, 기념사, 사업보고 및 활동영상 상영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은 평소 자원봉사활동을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해온 공로를 인정받아 손사랑봉사단 소속 서종성 씨가 자원봉사 대상을 수상한 것을 비롯해 7명이 표창을 수여 받았다.
또한 2537시간의 자원봉사활동 시간을 기록한 하만순(적십자당진지구협의회) 씨와 2157시간을 기록한 신태성(아리랑봉사단) 씨가 1,500시간 이상 봉사활동을 한 사람에게 수여하는 골드배지를 받은 것을 비롯해 강천(자원활동봉사회, 1379시간)․최성호(자율방범연합대, 1373시간) 씨가 실버배지를, 백상열(자율방범연합대, 499시간)․송종식(당진시노인복지관, 499시간) 씨가 각각 브론즈배지를 받았다.
시 관계자는 “자원봉사를 해 오고 계신 분들이야 말로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디딤돌 역할을 묵묵히 해 오고 계신 분들 ”이라면서 “이번 기념식을 계기로 자원봉사활동에 더욱 많은 분들이 동참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2019. 10. 조회수 : 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