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시, 첨단농업기술 자문센터 임건택 대표 명예홍보대사 위촉

당진시, 첨단농업기술 자문센터 임건택 대표 명예홍보대사 위촉
- 농산물유통선진화, 발전소 온배수열 활용 등 3농혁신 정책 홍보 기대 -

 

 

 

당진시 명예홍보대사에 네덜란드 암스텔베인에 위치한 첨단농업기술 자문센터 임건택 대표가 위촉됐다.
김홍장 당진시장은 1일 월례회의 자리에서 시에서 추진하는 3농혁신 정책의 우수성을 홍보하기 위해 임건택 대표에게 명예홍보대사 위촉장을 수여했다.


신임 홍보대사 임건택 자문센터 대표는 충남대학교 농화학과를 졸업하고 암스테르담 대학교 생물학 2년을 수료했으며 원예작물 온실재배 및 환경관리, 농산물 유통, 농촌개발, 녹색산업 분야에 관한 전문가로 정평이 나 있다.


또한 농림분야 통역업을 수행하는 유소 트레이딩 유럽(네덜란드 암스텔베인소재)의 대표로 그동안 ▲농림수산식품부의 농수산물 도매시장, 채소경매장 연수 통역 ▲농촌경제연구원 유리온실 용배수 연수 통역 ▲포항mbc 네덜란드 선진농업 취재코디 및 통역 ▲kbs 네덜란드 첨단농업 협동조합 취재코디 및 통역 등에 참여하기도 했다.


시에 따르면 신성장 농산업 육성, 농산물 유통 선진화체계 구현, 발전소 온배수열 활용 등 3농혁신의 주요정책의 홍보를 위해서 임 대표의 전문가적 식견과 인적네트워크망이 효율적이라고 판단 이번에 위촉하게 됐다.


한편 시는 이번에 위촉된 임건택 씨를 포함한 8명의 홍보대사가 시정의 홍보에 앞장서고 있다.

 

 

 

 

2019. 10. 조회수 : 15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