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1분기 당진시 봉사왕은 임근희 씨
올해 1분기 당진시 봉사왕은 임근희 씨
- 카페 운영 수익금으로 어려운 이웃 도와 -
 


당진시자원봉사센터(세터장 김봉운)는 지난 15일 2016년 1분기 봉사왕(The Volunteer King)으로 현재 쉴만한물가봉사단에서 활동하고 있는 임근희(60세) 씨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봉사왕으로 선정된 임금희 씨는 지인의 추천으로 카페운영 봉사활동을 시작해 수익금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기금으로 사용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임 씨는 “나보다 더욱 열심히 봉사활동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텐데 이런 과분한 상을 받아서 쑥스럽다”며 “앞으로 더욱 꾸준히 활동하라는 의미로 받아들이고 어려운 이웃을 더욱 아끼고 사랑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진행된 봉사왕 시상식에서는 임 씨 외에도 방학기간 동안 건강가정지원센터 돌봄교실에서 프로그램 지원활동을 꾸준히 해 오고 있는 김지혜 씨와 신정연 씨도 우수봉사자로 선정됐다.
 
또한 대한적십자사당진지구협의회 봉사관에서 업무지원활동을 하고 있는 최대현 씨와 해나루시민학교에서 늦게나마 학업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분들을대상으로 학습지도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이상자 씨도 함께 우수봉사자로 선정되는 기쁨을 누렸다.
 
한편 당진시자원봉사센터는 지역에서 묵묵히 봉사활동을 실천해 오고 있는봉사자들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인정과 보상의 일환으로 매년 분기별로 봉사왕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