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홀로그램 백 만들기
코로나19로 인해 부족했던
예술 활동 경험을 채워보자!


안녕하세요 ^^ 당진시소셜미디어 서포터즈입니다^^

당진시 건강지원센터에서 센터 공동육아 나눔터 9월 비대면 상시 프로그램으로 홀로그램백만들기를 진행하였습니다 ~

8세, 9세 자녀를 양육하는 가정을 대상으로 각 15가정씩 선착순 신청을 받았답니다.
키트를 수령하여 가족과 함께 집에서 만들어보는 프로그램입니다.

 
 
 
 

키트 안에 준비물을 알려드릴게요~
홀로그램 가방, 아크릴 물감(네온 6색), 붓, 그림 도안, 페인트 마커, 스팽글, 에어 공간 스팽글, 네임 스트랩, 네임텍, 낚싯줄,구슬, 칼라키링, 붓 이 들어있습니다.

 
 
 
 
 
 

재료들을 탐색한 후에 홀로그램 백에 직접 그림을 그려도 되고 준비물에 있는 그림 도안을 안에 넣고 따라 그려도 된답니다.
밑그림을 그린 후 물감으로 색칠하고 스팽글을 붙여주며 예쁘게 꾸며줍니다.

 
 

그다음으로 네임텍을 만들어 봅니다.
탄성이 있는 낚싯줄에 구슬들을 꿰어주고, 네임텍에 이름과 그림을 그린 후 가방에 걸어줍니다.

 
 
 

완성된 홀로그램 백입니다^^
화려한 가방이 알록달록 색칠과 그림으로 더 화려해졌습니다 ^^
아이들이 너무 예쁘다며 잘 갖고 다닐 수 있다고 정말 좋아했답니다~ 신기해하며 즐거운 체험이었습니다.

만들기를 마친 후 참여한 사진과 후기를 담당자분께 보내주시면 됩니다.
참여 후기 중에
"*미디어 시청 시간이 줄고 편안한 시간에 아이들과 함께 느긋하게 만들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부족했던 예술 활동 경험에 도움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아이의 부족한 실력에도 완성도 있어 보이는 결과물로 인해 아이가 자신감이 쑥쑥 생기기도 했습니다
*코로나로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비대면 프로그램에 더 많이 참여하게 됩니다. 좋은 프로그램 많이 만들어주세요 감사합니다~"라고 남겨주셨습니다.

공동육아 나눔터는 이웃 간의 자녀 돌봄 품앗이를 구성하여 핵가족화로 인한 육아부담을 경감시키고 지역 중심의 자녀 양육환경을 조성합니다.

31774) 충청남도 당진시 시청1로 38, 당진시 종합복지타운 4층 당진시 건강가정 지원센터
대표전화 : 041-360-3200
상담전화 : 041-360-3205
아이돌봄 : 041-360-3214
팩스 : 041-358-367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