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그인당진"> 플러그인당진

설 선물 추천! 2019 설맞이 명절선물전에서 만난 "당진 올미한과"
  • 4.jpg
  • 등록일 : 2019-01-14 조회 : 536
설 선물로 좋은 당진 올미한과, 당진 발효과즐을 만나보세요!
 

가족이나 친척이 한자리에 모일 수 있는 명절은 설레임이기도 하지만, 설 준비를 하는 것은 부담이기도 합니다.
지난 1월 9일부터 12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는 2019 설맞이 명절선물전을 개최하였는데요. 메쎄E&D · 대한급식신문사 주최로 진행된 이번 설맞이 명절선물전을 통해 선물도 사고 쇼핑도 하는 시간을 가져볼 수 있었습니다.

 

설맞이 명절선물전은 전국에서 올라 온 농, 특산물로 구성 된 명절선물만 무려 3000여 품목이 전시되었습니다. 정책홍보관, 생활용품관, 전통상품관, 주류관, 식·음료관, 농·수·축산물관, 건강상품관으로 구성되어 있었으며 많은 사람들이 찾아 관람하며 제품을 주문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당진시의 자랑스러운 농특산물 볼 수 있었는데요. 바로 해나루한과 입니다.
 

한과가 고급스럽게 진열 되어 있습니다. 명절이면 한과를 많이 선물하시거나 손님이 오실 때 다과로 내놓는데 안성맞춤이죠. 한과는 제게 고향의 맛이기도 합니다. 어린 시절 막걸리가 귀하던 시절에 할머니와 어머니께서 만들어 주시던 한과를 떠올리게 되네요.

​당진 해나루한과는 찹쌀, 쌀연사 100%국내산으로 안전한 먹거리로 만든 한과입니다.

 

우리밀로 만든 호박 약과입니다. 국내산 재료를 사용해 만든 약과입니다.
 

블루베리 과즐입니다. 블루베리는 특히 눈에 좋은 열매로도 유명하죠? 과즐이 부드럽고 고소한데다 튀밥이 묻어 있어 먹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올미누룽지입니다. 누룽지를 끓여 마시면 구수한데다 부드러워 연령상관없이 드시기 편합니다.
 

당진 올미한과와 당진 발효 과즐입니다. 산자, 유과, 약과, 정과 등을 담은 과줄선물세트와 한과 선물세트라고 선물하기에도 더욱 좋아보입니다. 당진의 특산물인 왕매실 원액을 사용하여 만들기 때문에 끈적거리지 않고, 새콤달콤한 맛이 일품이라고 합니다.
설 선물로 좋은 당진 올미한과, 당진 발효과즐은 올미원 홈페이지에서 쉽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 http://www.allmeone.com
전화번호 : ☎ 041-353-754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