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0회 충청남도민체육대회 현장 스케치!
9월 13(목)일부터 시작된 충남도민체전이 충남 태안군에서 진행 중에 있습니다. 
선수와 임원, 관람객을 포함한 총 59,000여 명이 참가한 충남도민체전은 이번이 70회로, 축구, 배구, 게이트볼, 야구, 육상, 수영, 태권도, 테니스 등 총 25개 종목의 경기가 치러지고 있습니다.
그 생생한 현장으로 한 번 떠나보실까요?

 

오늘은 비가 내린 흐린 날이었습니다. 실내체육관에서는 일반부 여자 배구 경기가 열렸는데요, 응원단의 뜨거운 함성과 열띤 응원은 습하고 쌀쌀한 기운을 날려버리기에 조금도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실내체육관에서는 배구경기 외에도 배드민턴, 태권도 경기 등이 치러져 충남도 내 최고의 팀을 가리는 경기가 진행되었습니다.
작년 도민체전에서 당진시는 종합 3위를 달성했는데요, 올해에는 어떤 결과가 나올지 궁금해집니다.

 
테니스 경기
 

충남도민체전은 시·군 대항전으로 경기가 치러지고, 초·중·고·일반부로 나뉘는데요, 어린 친구들도 필승의 각오를 다지는 모습이었습니다.
이제 충남도민체전은 내일 있을 15일 토요일 경기와 16일 경기를 마지막으로 폐막식과 함께 마무리될 예정입니다.
오후 4시부터 시작되는 폐막식에는 초대가수의 공연과 하이라이트 영상 상연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무쪼록 폐막식까지 모든 선수들이 사고 없이 경기를 잘 치렀으면 하는 바람과 함께, 당진시의 선수들을 위해 힘찬 응원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