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시 삽교호 함상공원 물놀이장 개장!
7월 8일(토), 한증막 같은 무더위 속에 시민들의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날려줄 삽교호 함상공원 물놀이장이 개장했어요!
함상공원 물놀이장은 어린이들과 여름휴가를 맞은 주민들에게 시원한 휴식의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올해 처음으로 마련되었습니다.

 

함상공원 물놀이장의 개장 시간은 10:00~17:00, 다양한 이용객의 편의를 위해 초등학생, 유아, 영아를 위한 3개의 물놀이장과 에어바운스, 워터슬라이드를 갖추어져 있어요~
또한 야외 샤워실과 탈의실, 그늘막(몽골텐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어린이들의 안전을 위해 45분의 물놀이 후에는 15분 간의 휴식시간을 갖습니다.

초등학생 이상: 대형 물놀이장
유아: 중형 물놀이장
영아: 소형 물놀이장

※ 오전에 비가 내려도 오후에는 개장을 한다고 해요.
 

함상공원 물놀이장은 수질의 관리를 위해 매일 여과기를 가동하며, 바닥청소 약품소독을 실시, 수질기준 적합여부를 점검하고, 주 1회로 종합수질검사를 실시하고 있어요.
또한 안전사고를 대비해 안전관련 자격증을 가진 안전관리요원을 배치하여 이용안내, 안전사고 예방, 의무실 운영, 환경정비 등 물놀이객의 편의를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함상공원 물놀이장 운영기간 및 이용요금
운영기간
7월 8일(토)~8월 15일(화) / 40일 간 운영

대인: 5,000원
소인: 3,000원 / 고등학교 3학년 학생까지 소인으로 규정
패키지: 11,000원(대인정상요금) / 함상공원 입장과 함께 물놀이 이용 시 7,000원 할인된 요금

 

당진항만관광공사 관계자분께서는 안전을 위한 1회 적정 수용인원은 400명이며, 수용인원이 초과될 시 입장을 제한할 수 있다고 해요. 그리고 전국적인 가뭄으로 주민들의 걱정을 우려해 물을 깨끗하게 정화하여 재사용하는 등의 물낭비를 막는 노력을 다하겠다고 하였습니다.
※ 자세한 이용문의는 당진항만관광공사 홈페이지(www.dpto.or.kr) 와 연락처(041-363-6960)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