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조메뉴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시작

추천 도서 내용

추천 도서 내용으로 도서명, 저자, 출판사, 추천년월로 구분하여 설명합니다.

도서명 [일반] 날마다, 브랜드
작성자 사서팀
저자 임태수 출판사 안그라픽스 추천년월 2017.09
출판일 2016 페이지 수 232쪽 조회수 1854
날마다, 브랜드
<2017. 9월 시립도서관 추천도서>

당신에게 좋은 브랜드의 기준은 무엇인가요?

우리는 무언가를 소비하고 경험하며 살아가기 때문에 자연스레 브랜드에 둘러싸이게 된다. 따라서 우리는 브랜드가 주는 상징적이고 정서적인 편익에 따라 브랜드를 선택한다. 『날마다, 브랜드』는 올바른 브랜드가 무엇인지에 대한 브랜드 경험 디자인 기획자의 생각과 자세가 담겨 있는 책이다. 무인양품, 코스, 29CM 등 우리 주위에 있는 좋은 브랜드를 소개함으로써 이런 브랜드들이 어떻게 유명해졌으며, 어떤 특징이 있으며, 왜 좋은 브랜드로 자리 잡아가는지 기획자의 시선으로 어렵지 않게 얘기한다.

기술의 발달로 제품이나 서비스의 기능적 우열이 명확히 나뉘지 않는 오늘날.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 브랜드나 마케팅 전략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다. 때문에 제품의 질과 같은 본질을 외면한 채 수익창출만을 위해 경쟁 제품을 깎아내리는 브랜드도 있다. 그러나 저자는 “본질을 꾸준히 지켜야 함에는 예외가 없다”고 말한다.

이 책은 쏟아져 나오는 전략과 비법과 법칙 사이에서 길을 잃은 사람들은 물론이고 브랜딩과 마케팅의 차이를 모르는 사람들, 또는 브랜드 업계에 일을 의뢰하는 클라이언트 모두에게 도움을 준다.

출처: 교보문고

서평

목록

  • 담당부서 : 사서팀 중앙도서관
  • 담당자 : 윤영숙
  • 연락처 : 041-360-6925
  • 최종수정일 : 2024-04-24
만족도조사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