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시작
[당진중앙도서관] 중앙도서관 직원친절교육 실시
- 사서팀
- 891
- 2016-01-29
일 시 : 2016.1.29(수) 8:40~9:00
장 소 : 중앙도서관 평생교육실
참석인원 : 관장님 포함 22명
불만족민원 zero를 위한 고객만족(cs) 직원 친절 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앞으로 시민을 위한 도서관 서비스를 구현하기 위해 이용자의 눈높이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관장님 말씀
- 시민, 고객이 있기에 우리가 존재함.
- 상대방 입장에서 이해하고 응대할 수 있도록. (상대방이 원하는 것을 유심히 파악하여 마음을 읽어 줘야 함)
- 근무시 건의사항등은 서로 소통하여 개선 요청해주시기 바람.
- 고객만족 매뉴얼 숙지하여 시민행복을 위해 친절의 생활화를 실천.
장 소 : 중앙도서관 평생교육실
참석인원 : 관장님 포함 22명
불만족민원 zero를 위한 고객만족(cs) 직원 친절 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앞으로 시민을 위한 도서관 서비스를 구현하기 위해 이용자의 눈높이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관장님 말씀
- 시민, 고객이 있기에 우리가 존재함.
- 상대방 입장에서 이해하고 응대할 수 있도록. (상대방이 원하는 것을 유심히 파악하여 마음을 읽어 줘야 함)
- 근무시 건의사항등은 서로 소통하여 개선 요청해주시기 바람.
- 고객만족 매뉴얼 숙지하여 시민행복을 위해 친절의 생활화를 실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