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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콜센터란?

원콜, 원스톱(One Call, One Stop)의 민원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시정에서부터 생활 불편 민원 신고까지 언제 어디서나 당진시 민원콜센터로 전화해주세요. 전문적인 상담사가 직접 상담을 진행합니다.

민원콜센터 운영현황

  • 대표번호1522-3113
  • 상담시간평일 08:30 ~ 18:30(주말, 공휴일 제외)
  • 상담인원9명(관리자 2명, 상담사 7명)

※평일 야간, 주말, 공휴일 간 당진시청 당직실로 연결됩니다.

상담범위

  • 시정 소식 및 행사 안내
  • 생활 불편 민원 상담 및 접수
  • 시정 건의사항 담당자 전달
  • 카카오톡 및 SMS 문자 상담 서비스 진행

처리절차 안내

  • 민원인

    상담 신청

  • 상담사

    단순문의 상담, 담당자 연결 및 안내

  • 담당자

    문의사항 접수 및 답변

담당자 연결

호전환
  • 각종 요금 조회 및 이의신청
  • 개인정보 확인 필요 민원
  • 담당자 연결 요청 민원
  • 인허가 상제 절차 및 개인 처리진행 상황
이관
  • 담당자 부재 시 및 타기관 업무
  • 민원처리의 상세 정보 부족 시
  • 여러 부서의 협조가 필요한 경우
  • 데이터 이관 시 처리결과, 전화번호 문자 전송

유의사항

  • 악성민원(욕설 등의 언어폭력, 성희롱) 발생 시 7일간 이용이 정지됩니다.
  • 강성민원(민원 요지 불명, 반복·억지, 상습 강요) 발생 시 상담이 제한됩니다.
  • 인허가, 개인정보 취급, 담당자 판단이 필요한 민원은 부서담당자에게 전환됩니다.
  • 민원 요지가 불분명한 경우 카카오톡 및 문자 상담이 어렵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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