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서, 복지관으로 오세요
피서, 복지관으로 오세요
- 제2회 남사복 한여름 축제 8일부터 사흘 간 열려 -

당진시 우강면에 위치한 당진남부사회복지관이 여름철 무더위로 고생하는 주민과 지역 아동들을 위해 제2회 남사복 한여름 축제를 오는 8일부터 10일까지 사흘 간 개최한다고 밝혔다.

남사복 한여름 축제는 매년 진행되는 주민복지증진 사업으로, 복지자원과 제반시설 부족으로 인해 문화적 혜택이 부족한 당진 남부권역 지역주민들에게 마을축제를 통해 다양한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공동체 의식을 함양하기 위해 진행되는 복지관 사업이다.

옛 우강면사무소에 위치한 당진남부사회복지관 앞마당에서 사흘 간 진행되는 이번 축제에는 여름·가을 의류와 잡화, 장난감을 비롯한 각종 생활용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바자회를 비롯해 다양한 음식을 맛 볼 수 있는 먹거리가 가득하다.

특히 지역 아동들을 위한 야외풀장과 워터 슬라이딩 시설을 갖춘 물놀이장도 개장되며, 타투와 비눗방울, 전통놀이와 같은 체험부스도 함께 운영된다.

또한 아이들을 위한 인형극과 마술쇼 외에도 화요일 물풍선 받기 게임, 수요일 물총사격대회, 목요일 미꾸라지잡기 대회 등 요일별 이벤트 행사와 지역 주민들을 위한 영화도 상영된다.

시 관계자는 “축제에 참여한 분들을 대상으로 응모권 추첨을 통해 상품도 전달할 계획”이라며 “여름 휴가계획을 세우지 못한 당진 남부권 시민들이라면 남사복 한여름 축제를 적극 추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와 관련해 기타 자세한 사항은 당진남부사회복지관(☎041-362-9627)으로 문의하면 된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