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시, 한여름 해양레저스포츠에 빠져보자!

당진시, 한여름 해양레저스포츠에 빠져보자!
- 요트, 래프팅, 카약 등 무료 체험 참가자 모집 -

 

 

 

당진시와 ㈜한국마리나산업협회가 주최하고 세한대학교 해양레저특성화사업단(단장 최미순)이 주관하는 해양레저스포츠 무료 체험교실에 참가자들의 호응이 뜨겁다.


당진시민의 건전한 여가활동의 기회제공과 당진시를 중심으로 한 해양레저스포츠 활성화 기반구축을 위해 기획된 ‘해양레저스포츠 무료 체험교실’이 지난 7월 24일부터 오는 7월 31일까지 왜목마을해수욕장 일원에서 시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진행된다.


체험교실의 프로그램에는 ▲딩기요트 ▲래프팅 ▲윈드서핑 ▲카약 등의 이론교육과 실습체험으로 구성돼 있으며 ▲응급처치법 ▲매듭법 ▲수상안전법과 같은 해양안전교육도 함께 병행해 진행할 예정이다.


참가대상은 초등학교 4학년 이상으로 선착순 접수와 지역안배 등을 고려해 300명이 선정될 예정으로 세한대학교(www.sehan.ac.kr)온라인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참가신청서를 작성 후 ssg@sehan.ac.kr로 이메일을 송부하면 된다. 단, 원활한 교육과 보험가입을 위해 당일 현장 접수는 제한되며 인터넷 사전접수를 통해 확인하고 참가해야 한다.


시관계자는 “이번 무료체험교실을 해양레저스포츠에 대한 많은 시민들의 공감대가 형성될 것이다”면서 “해양레저 동호인 저변확대로 인해 당진 왜목항이 미래 해양레저산업 거점 도시로 발전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세한대학교 해양레저학과 ☎ 041-359-6122로 문의하면 된다.

 

 

 

 

2019. 10. 조회수 : 144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