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시장애인복지관, 현대자동차 장석길 팀장의 후원으로 도서공간인테리어 성황리 마무리
당진시장애인복지관, 현대자동차 장석길 팀장의 후원으로 도서공간인테리어 성황리 마무리
 


당진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병하)은 지역사회의 통합, 장애인 및 비장애인의 화합의 장으로 도서공간을 마련하기 위하여 도서공간인테리어지원 사업을 지역사회 자원으로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도서공간은 당진시장애인복지관 1층에 5.8평 규모로 설치되었으며 현대자동차 당진지점에 근무하는 장석길 팀장의 도움이 컸다. 장석길 팀장은 평소 당진시장애인복지관과의 깊은 인연으로 2016년 현대자동차 판매장인에 등극하여 추석명절 행사지원으로 장애인들에게 식사나눔 실천을 하였다. 더불어 한 해 동안 292대를 판매하여 현대차 최다 판매직원으로 이름을 올리는 영광을 얻었으며 292만원의 의미있는 기부를 통해 당진시장애인복지관 내 예쁘고 아기자기한 도서공간을 꾸밀 수 있었다.

이에 장석길 팀장은 “당진시 지역 주민으로서 장애인복지에 기여하고 싶어 평소에 꿈꾸던 [차량판매 1대당 1만원 기부]를 지금에야 실천하게 되었다. 또한 기부금을 도서공간인테리어지원사업에 유용하게 사용되어 보람되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1만원 기부를 실천하겠다.”라고 밝혔다.

당진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병하)은 “장애 및 비장애 아동에게 아늑하고, 지역주민들이 언제나 찾아올 수 있는 도서공간이 마련되어 후원자(장석길 팀장)께 감사인사를 전하며, 더 나아가 지역주민과 복지관 이용장애인에게 독서습관과 다양한 정보, 교육자료를 통해 직․간접적인 삶의 경험 기회를 제공하여 사회생활의 질적 수준을 높이겠다.”고 전했다.

또한, 당진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병하)은 지속적인 [차량판매 1대당 1만원 기부] 는 복지관의 신규 도서지원 및 프로그램 진행으로 지역사회 내에서 장애인복지시설 및 센터, 유관기관의 방문을 환영하고, 열린 복지관의 모습으로 지역주민에게 다가가고자 약속했다. 이에 지정기탁증서를 현대자동차 장석길 팀장에게 전달하고 현판을 전달받았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