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과 함께 가 볼 만한 곳, 당진 농심테마파크

코로나19의 여파로 실내 나들이가 부담스러울 땐,
당진 농심테마파크에서 힐링하고 오세요




화창한 날씨 덕에 주말 나들이 계획하시는 분들 많을 텐데요. 
코로나 여파로 인해 실내 나들이가 부담스러울 땐, 당진 농심테마파크에 다녀오시는 건 어떨까요.

 

봄꽃 영산홍이 지고 청보리가 반겨주는 농심테마파크. 2018년 준공된 식물생태학습원으로 들어가 봅니다. 
식물생태학습원은 667㎡ 규모로 조성되어 있는데요. 아레카 자야, 디펜파티아, 무늬접란 등 생소하고 신기한 식물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예쁜 꽃을 피운 선인장이 시선을 사로잡고, 여유롭게 거니는 거북이의 모습에 아이들의 눈동자가 반짝입니다.
 

식물생태학습원 관람을 마치고 밖으로 나가 봅니다. 우리나라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채소, 허브, 과실수, 꽃이 어우러진 텃밭정원입니다. 
계절마다 다양하게 변하는 식물의 모습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봄을 맞아 색채가 더욱 화려한 꽃들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흔들의자와 무당벌레, 개구리 미끄럼틀 등이 설치되어 있는 어린이 놀이동산도 있어 이곳에 있으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놀 수 있답니다.
 

농심테마파크인 만큼 농기계도 볼 수 있게 설명 팻말과 함께 전시되어 있고요. 토끼도 만나볼 수 있답니다.
 

마지막 코스로 풍차 전망대로 올라가 봅니다. 소나무로 우거진 산책로를 따라 올라가다 보면 지나간 계절의 시간만큼 바닥으로 떨어진 영산홍의 꽃잎이 반깁니다.
 

풍차 전망대로 올라오느라 송골송골 맺힌 땀방울을 시원한 바람으로 식혀 봅니다. 
이곳에서는 농업기술센터의 다양한 농기계 모습과 함께 식물생태학습원의 상부 모습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가까운 곳에서 자연을 관찰하고 예쁜 꽃들을 볼 수 있는 당진 농심테마파크로 주말 나들이 다녀오시는 건 어떨까요?

​식물생태학습원 이용시간안내
동절기(11월~2월) 09:00~17:00
하절기(3월~10월) 09:00~18:00
문의 : 360-6410, 6411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