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트로 감성 삽교호 놀이동산에서 인생 사진을
  • 5.jpg
  • 등록일 : 2019-11-21 조회 : 599

"레트로 감성의 인생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삽교호 놀이동산에서 인생 사진 놓치지 마세요!"

 

삽교호는 삽교호 함상공원, 삽교해양테마과학관, 삽교바다공원, 삽교생활체육공원, 수변데크, 수산물시장, 전망대 등이 있는 당진 최대 종합관광 휴양지로 손꼽힙니다.

특히 삽교호 놀이동산은 작고 오래된 놀이공원이지만  인생 사진 명소로 거듭나면서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에 필수 코스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이곳으로 직접 가서 삽교호 놀이동산을 돌아보고 인생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천천히 둘러볼까요? 이곳은 대형 놀이공원과 달리 작고 아기자기한 어린이들이 이용하기 좋은 놀이기구가 많습니다. 어른들이 볼 때는 유치한 놀이기구지만 아이들이 타기엔 스릴 만점 놀이기구들이 보입니다.

제가 방문한 날은 안전점검 날인지 기구마다 돌아다니면서 시험을 해보고 계셨습니다. 그 모습을 보니 안심하고 타고 되겠다는 믿음이 생겼습니다.

사실 처음 방문했을 때는 이곳이 작고  놀이기구가 그리 많지 않아 조금 실망했는데 카메라를 들이대니 만족도가 높아집니다.  평일 오전 문을 연 지 얼마 안 됐을 때 방문해서 이용자들도 없어서 지인들과 이곳을 전세 낸 듯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디제이의 흥겨운 목소리가 들릴듯한 디스코 팡팡입니다. 추억 소환에는 최고의 놀이기구죠? 놀이 기구 앞에서 사진 찍어봅니다. 화려한 놀이공원이 아닌데 그냥 사진만 찍어도 너무나 잘 나옵니다. 

어린 시절  무서워서 손잡이를 못 놓던 그 바이킹도 이곳에 있습니다. 작은 바이킹이 더 무서운 거 아시죠? 이날 한번 타보고 싶었는데 너무 이른 시간 방문해서 그러지 못했네요. 

이곳의 최고 포토존은 바로 이곳 대관람차와 회전목마가 있는  이곳입니다. 이날 사용한 카메라가 화각이 좁아  대관람차 전체를 잡을 수 없었지만 일반 핸드폰은 대관람차 전체를 잡을 수 있답니다.

이곳에서 인생 사진 남겨볼까요?  저는 일단 지인의 초상권을 위해 뒷모습을 찍었는데 물론 앞모습 옆모습을 어떻게 찍어도 아름답게 나옵니다. 어떤가요? 이 정도면 인생 사진이라 할 수 있겠죠?

 레트로 감상의 놀이공원이라 약간 필름 느낌의 필터를 써서 사진 보정을 해주면 더 딱이랍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회전목마는 사진을 찍으면 더없이   잘 나오는 배경이 됩니다.  아래서 위로 사진을 찍으면 회전목마의 천장 문양까지 찍을 수 있어  더 멋진 사진이 됩니다.

이날은 하늘이 맑았다 흐렸다를 연신 반복합니다. 하늘이 맑을 때  대관람차 사진을 찍어봅니다.

그러다 레트로 감성 삽교호 놀이동산의 최고 사진을 찍을 수 있었습니다. 바로 눈이 내립니다. 하늘이 맑았다 흐렸다를 반복하더니  눈이 옵니다. 간밤에 눈이 내리다 그쳐  사실 기대하지 않았는데 이렇게 놀이공원에서 첫눈을 맞이합니다. 

아직도 눈을 보면 설렙니다. 펑펑 쏟아지는 눈을 회전목마 앞에서 찍으니 더욱  로맨틱하게 느껴집니다. 이래서 이곳이 인생 사진 명소인가 봅니다. 작고 소박하지만 그래서 레트로 감성의 인생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삽교호 놀이동산에서 인생 사진 놓치지 마세요.

삽교호 놀이동산

충남 당진시 신평면 삽교천 3길 15

041-363-4589

평일 10:00-22:00

토요일 10:00 - 23:00

일요일 10:00 - 22:00

입장료 없음

대관람차 6천 원, 놀이기구 1종 4500원 (성인 기준)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