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안소미, 당진시의 홍보대사로 위촉된 날!
"개그우먼 안소미 씨, 당진에서도 빵빵 터뜨려 주세요!"
 
 
KBS 제24기 공채 개그우먼 안소미 씨가 당진시의 홍보대사로 위촉되었습니다. 지난 4월 20일 당진 청년센터에서 열린 청년콘서트에 MC로도 참여한 안소미 씨는 지난 해 당진시 합덕읍 출신 동갑내기 남편과 결혼하며 당진시와 인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위촉식이 진행된 당진시청 접견실로 같이 가보실까요?

 
 
안소미 씨가 당진시 명예대사로 위촉된 소감을 전하는 모습이에요.
안소미 씨는 자신의 약력이 소개될 때 부끄러우셨는지 고개를 들지 못하고 매우 부끄러워하셨답니다. 하지만 막상 소감을 이야기 할 때 너무 멋지게, 그리고 웃기게 이야기를 잘 해주셔서 접견실이 웃음바다가 되었답니다!

​공식적인 위촉식이 모두 끝난 후 안소미 씨께 따로 인터뷰를 요청드렸는데요,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흔쾌히 영상촬영에 협조해주셨습니다. 특히 영상 마지막 즈음에 예측하지 못한 퍼포먼스를 보여주셔서 조금 깜짝 놀랐답니다!
역시 연예인은 연예인이네요~

 
 

앞으로 안소미 씨는 3년 간 당진시의 홍보대사로서 국·내외 활동 중 당진시의 시정 홍보물 제작에 모델과 리포터로 참여하게 되며, 당진시의 우수 특산품을 홍보하게 됩니다. 
특히 당진시 대표 축제인 유네스코 인류무형문화유산 기지시줄다리기 축제를 비롯하여 합덕읍 연꽃축제 등 지역의 크고 작은 축제와 행사에 참여해 당진을 알릴 예정입니다.
안소미 씨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와 서해안 중심도시 당진시의 에너지가 만나 서로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됩니다! 앞으로 안소미 씨 많이 사랑해주시고, 당진시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