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만나보는 2017 당진시 국화전시회!
  • 8.jpg
  • 등록일 : 2017-10-26 조회 : 572
당진 농업기술센터 농심테마파크 일원에서 2017.10.27(금) ~ 11.05(일)까지
'2017 당진 국화전시회'가 열립니다. ( 운영시간 09:30 ~ 17:30 )
 

저는 국화전시회 개막을 하루 앞둔 오늘, 농심테마파크를 미리 방문하였습니다.
 

처음에 농심 테마파크란 이름을 들었을 때는 어느 기업의 회사가 떠올랐고 왜 이름이 농심 테마파크인지 궁금했었는데,
'농촌을 사랑하는 농부의 마음'이란 뜻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이번 2017 당진 국화 전시회에서는 대륜대작 외1만여 종의 다양한 국화들을 관람하실 수 있고
그밖에 분재국 전시와 가을 식물원 등 다양한 볼거리 행사들이 있어 눈이 즐겁습니다.


전시내용
- 국화향 그윽한 가을 동산
- 예쁜 국화 캐릭터장
- 사랑을 부르는 국화향 거리
- 찻잔 속에 피는 꽃 (꽃차 전시)
- 국화는 예술이다.
- 가을 식물원
- 아름다운 국화마을
- 분재국 전시

 

국화전시회 한쪽에 자리 잡은 당진 우수농산물 품평회장을 통해 당진의 품질 좋은 상품들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당진에서 국화꽃 전시회를 한다는 소식을 듣고 나비들도 날아왔나 봅니다~
국화의 향긋한 꽃 냄새를 맡은 나비들이 마치 춤이라도 추는 듯, 국화꽃 주변을 날아 다닙니다.

 

줄줄이 늘어선 국화꽃들과 여러 분재들이 모여 아름다운 터널을 만들어 냅니다.
 

농심테마파크는 이렇게 형형색색의 다양한 국화들을 한곳에 모아놔서
아이들에게 국화가 얼마나 다양한 종류가 있는지 깨닫게 해줍니다.

 

이번 국화전시회에 있는 국화꽃들은 당진시 국화연구회 회원들과 센터 직원들이 정성껏 가꾼 국화라고 합니다 .
또한, 국화들로 서해대교와 소,거북이 등을 형상화한 다양한 국화 조형물들을 만들어놔서 기념사진을 남기기에 정말 좋았습니다.

 

내일부터 열흘에 걸쳐 진행되는 '2017 당진 국화전시회'에 사랑하는 친구와 가족, 연인과 함께 방문하셔서
국화꽃과 함께 당진의 가을을 만끽해보세요~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