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시, 관내 기업현황 한눈에 알아볼 수 있어...

당진시, 관내 기업현황 한눈에 알아볼 수 있어...
- 관내 707개 기업체 현황책자 500부 발간 단체․기관에 배포 -

 

 

 

당진시가 관내 공사․용역․물품 관련업체 현황 책자 500부를 발간해 10월 말까지 관내 관공서, 공공기관, 기업 등에 배포중에 있다.


시에 따르면 이번에 제작된 책자는 기업소재지, 대표자명, 면허종류 등 수요기관에서 필요로 하는 정보를 구분 배열해 사용자의 편리성을 높였다.


그동안 시는‘우리들의 문제는 현장에 답이 있다’는 소통행정을 바탕으로 기업을 정기적으로 방문해 현장의 생생한 소리를 듣고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또한 지역 업체에서 생산되는 자재의 우선사용, 민간사업 인허가시 지역장비 우선사용의 정책 등으로 기업사랑 운동을 꾸준히 추진해 왔다.


아울러 이번 책자도 장기화된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기업의 홍보와 매출 성장을 돕고자 공공기관 및 기업의 물품구매 시 참고자료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고자 제작됐다.


시 관계자는“시민이 관내 기업에 관심을 갖고 관내 기업 제품을 사랑할 수 있는 분위기 마련을 위해 책자를 발간하게 됐다”면서“이번 책자 발간이 침체된 경기 활성화에 기폭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당진시는 기업사랑시책으로 올해에 지방투자촉진보조금지원, 각종인증획득지원, 맞춤형 지식재산권 창출지원, 소상공인 경영안정화 지원사업 등의 시책을 추진하고 있다.

 

 

 

 

2019. 10. 조회수 : 11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