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 핫플레이스인 매산 해안공원에서 황홀한 일몰

당진 매산 해안공원과 해어름 카페에서 마주한 
황홀한 일몰 풍경



여러 곳의 일몰 풍경을 담아 보았지만 이렇게 멋진 일몰 풍경은 손안에 들어가는 명소를 찾아갑니다.
일몰을 만난다는 자체가 설렘으로 가득 그려주니 더욱 맑은 하늘에 감사할 뿐입니다.
특히, 이곳은 서해대교의 모습을 함께 감상할 수 있고 멋진 조명으로 그려준 카페도 만날 수 있는 곳입니다.
그래서 가족들 혹은 연인들의 코스로 당진에서 가장 유명한 핫플레이스로 유명한 곳이랍니다.

송악 IC 부근에 위치한 작은 해안공원으로 그 이름이 매산 해안공원이라는 곳입니다.
들어가는 입구가 그리 넓지 않아 처음 찾는 분들이 당황할 수 있지만 그곳에 도착하면 당진에서 가장 멋스러운 카페와 함께 멋진 공원을 만나게 됩니다. 이곳이 바로 매산 해안공원이라는 곳입니다.
이곳이 당진 최고의 일몰 명소로 손꼽는 곳이자 데이트 코스로 최고의 인기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먼저 아름다운 건물을 만나게 되는데요. 그곳은 카페와 레스토랑을 겸한 헤어름이란 카페입니다..
이곳은 당진시 아름다운 건축상 대상을 수상한 건축물로 건물만으로도 이미 볼거리인데 이곳에서 마주하는 바다와 전망이 함께 그려지고 있으니 일몰시간이 다가오면서 그 황홀함은 더욱 여러분을 행복하게 그려주는 곳입니다.
굳이 카페를 이용하지 않더라도 주변을 걸으면서 마주하는 모습만 보더라도 흥분을 하는 그런 곳입니다.

 

오늘따라 날씨가 좋아서인지 많은 분들이 찾아와 주셨는데요.
매산 해안공원 주변을 걸으며 황홀하게 그려지는 일몰을 잠시 만나보겠습니다.
바닷가 쪽으로 나가면 모래사장과 함께 낭만의 멋을 최대한 느껴 볼 수 있는 매산 해안공원입니다.
황금빛으로 그려주는 일몰 모습을 보니 절로 탄성이 나오는 모습 어떠세요?? 정말 최고의 풍경이지요.

 

시간이 지나가면서 카페 주변으로 휘황찬란한 야경이 그려집니다. 이는 더욱 멋진 풍경으로 다가오니 더욱 많은 분들이 추억을 담기 위해 열심히 셔터를 누르는 모습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화려한 모습으로 그려준 야경과 일몰이 진 후 그려지는 여명 빛이 그야말로 환상 그 자체였던 순간으로 다가옵니다.
 

여러분께 당진 매산 해안공원에 오셔서 바라보는 일몰과 야경의 멋스러움으로 코로나로 지친 몸과 마음의 활력을 만들어 보면 어떨까요. 
아마도 이곳에서 머무는 잠깐의 순간이 여러분에게 멋진 추억의 명소이자 사진을 담으면 아름다운 인생 샷으로 그려줄 곳이라 확신해 봅니다. 당진 최고의 핫플레이스인 매산 해안공원으로 오셔서 그동안 힘들었던 여러분의 몸과 마음을 한 번에 털어버리고 행복함이 가득한 미소로 맞이하는 순간을 만나 보시길 기대해 봅니다.



 

 

 
위로